펜필드, 오는 18일 에어넥패딩 출시…출시 기념 20% 할인 이벤트 진행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광수 기자입력 : 2017.11.15 16:58

아이올리(aioli 대표:최윤준)가 전개하는 ‘펜필드(PENFIELD)’가 대표 아이템 ‘에어넥후디'에 이어 오는 11/18(토) ‘에어넥패딩(FH7WD27U, FH7WD37U)’을 출시한다.

‘에어넥패딩(AIR NECK PADDING)’은 에어넥후디의 주요 기능인 탈부착이 가능한 공기 주입형 목베개와 후드 일체형 수면안대 기능이 더해진 겨울 롱패딩 제품으로, 지난해 겨울 완판 아이템이었던 롱 패딩에 펜필드 만의 특허 기능을 더한 이색 아이템이다.

‘에어넥패딩’은 필요에 따라 후드에 부착된 목베개에 바람을 불어주면 언제 어디서나 목을 편히 쉴 수 있도록 내장된 공기 튜브가 목을 편안하게 해준다.

목부분 안감에 벨로아 원단을 사용해 목을 따뜻하게 감싸줘서 찬바람이 들어가지 않도록 해 보온성을 높여 주는 건 물론 2 WAY 지퍼 사용으로 착장 시 활동성을 높여, 일상부터 아웃도어까지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에어넥패딩’은 펜필드의 겨울 인기 아이템인 ‘하이랜드 롱 다운(FH7WD07U)’과 동일한 디자인 제품과 기존 제품보다 긴 기장에 뒷면 로고 프린트가 포인트인 제품 등 두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화이트, 레드, 핑크 컬러로 제작되었으며, 10대부터 성인 남성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위해 사이즈 폭 또한 다양하게 넓혔다.

한편, 펜필드는 에어넥패딩 출시 기념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에어넥패딩’ 출시 기념 특가 이벤트는11/18(토)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349,000원에서 20% 할인된 금액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선착순 150명은 동일한 컬러의 에어넥후디까지 받아볼 수 있다.

1975년 메사추세츠주 허드슨에서 탄생한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펜필드의 이번 겨울 이색 아이템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