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증금없는 신차 장기렌트카, 착한가격 현대·기아·제네시스 등 출고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광수 기자입력 : 2018.01.14 08:00

아이젠카에서 ‘2018 착한가격 프로젝트’를 알렸다. 2018 착한가격 프로젝트는 장기렌트카기업과 자동차 딜러사의 제휴로 한정된 라인업을 구성해 저렴하게 내차장만을 가능하게 하는 기획이다. 

이번 출고행사 라인업은 기아차&현대차로 개인장기렌트카 및 사업자 장기렌트카 , 자동차리스 모든 상품을 보증금 없는 장기렌터카로 이용할 수 있는 내차 장만의 기회이다. 

아이젠카 업체는 “문의자들은 최저가 상품과 더불어 보증금 없는 조건의 계약으로 원하는 차량 및 동급 라이벌 차량의 견적서까지 오픈하는 올인원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전했다. 

단독 출고 이벤트 경험이 많은 아이젠카 이번 2018 착한가격 프로젝트를 대비해 알찬 구성의 상품들을 준비하고 차질 없이 출차를 대비 많은 물량을 확보한 상태로 알려졌다. 

기아차 신차 장기렌트카 라인업은 ▲대형승용-가솔린K-9(3.3프레스티지) ▲가솔린 디젤-올 뉴 쏘렌토(2.0 럭셔리5인승) ▲대형승용+승합 가솔린, 디젤-올뉴카니발(2.2 9인승 럭셔리) ▲대형승용 올뉴 K7(2.4 프레스터지) ▲중형승용 가솔린+디젤+하이브리드-니로 ▲중형승용 디젤-스토닉 ▲준준형승용 가솔린+디젤- 더뉴K3(1.6디럭스) 현대차 신차 장기렌트카 라인업은 가솔린-디젤 싼타페 더 프라임, ▲대형승용 가솔린-제네시스 G70(중형), G80, EQ900 ▲대형 승합 그랜드 스타렉스 , 쏠라티 등이다. 따라서 조금이라도 저렴한 가격에 신차 장기렌털 계약을 원한다면 아이젠카 홈페이지의 특판/프로모션 탭을 매월 참조하길 바란다.

구체적인 견적서가 필요할 때는 아이젠카 홈페이지를 통해 견적을 의뢰하면 실시간으로 최저가 견적서를 무료로 뽑아 준다.  ‘아이젠카’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비교견적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kspark1234@gmail.com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