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장기렌트카 무보증렌탈 실시간 비교견적으로 최적가 바교견적시스템 도입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광수 기자입력 : 2018.01.14 13:00

신차 장기렌트카 및 신차 장기리스 시장이 편리함과 경제성을 무기로 연일 확산되는 모양새다. 장기렌탈의 경우 세금 등 없이 전 연령대에서 계약 건수가 늘고 있는 추세다. 

아이젠카 렌탈사업부 측은 “물건을 사는 것이 아닌 빌려쓰는 것에 대한 선입견이 사라지면서 신차 장기렌트카 역시 주목받고 있다”며 “월납입금만 내면 추가로 드는 비용이 거의 없어 더욱 인기”라고 설명했다. 아이젠카는 신차 장기렌트카 및 장기리스 비교견적 서비스를 제공 중인 업체다.

캐피탈 및 리스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정확한 비교 분석 후 고객에게 정보를 전달한다. 굳이 많은 시간을 들여 일일이 조사하지 않아도 아이젠카 비교견적 서비스를 활용하면 금세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와 관련 업계에 따르면 최근 들어 가장 인기 있는 차종 중 하나는 티볼리다.

특히 티볼리 가솔린 모델의 경우 연비가 리터당 12~13km로 좋은 편이며, 차제가 튼튼하고 에어백 장착으로 안정성도 뛰어나다. 아이신 6단 자동변속기 탑재로 운행의 안정성을 높였다. 아울러 자체 폭(1795mm)은 크지 않지만 길이와 휠베이스가 넉넉해 겉으로 보는 것보다 실내 공간에는 여유가 있는 편이다.

참고로 만약 쏘울을 신차 장기렌트 할 경우 자동차세와 지방교육세를 내지 않아도 되는 등 신차 할부보다 유지 비용을 줄일 수 있다. 티볼리 외에도 ‘아이젠카’에서 밝인 인기 차종은 다양하다.

△현대기아자동차 G70, 올 뉴 투산,그랜저ig K7, 올뉴모닝,카니발 △르노삼성 자동차 SM6, qm6 △ 쉐보레, 스파크, 크루즈, 말리부 △ 코란도 투리스모 등이며 그 밖에도 다양한 차종이 라인업 중이다.
kspark1234@gmail.com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