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재 원장 "실리프팅 '피아노리프팅, 자연스러운 동안성형 효과 볼 수 있어"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광수 기자 입력 : 2018.01.15 09:50

세월이 흘러가면서 남기는 흔적은 피부와 얼굴에 고스란히 남기 마련. 세월의 흔적이나 나이 외에도 피부에 노화현상이 찾아오는 원인은 다양하다. 과도하게 표정을 지으며 얼굴 근육을 심하게 사용하는 경우, 진피층과 피하지방이 얇아진 경우, 불규칙한 생활 습관이나 과음, 흡연, 수면 부족, 스트레스는 물론 날씨도 피부 탄력을 저하시키고 피부 노화를 촉진시키는 원인이 된다.

이런 주름 개선은 보톡스나 필러와 같이 주사기를 이용하는 등 비교적 간단한 시술을 통해 노화현상을 개선할 수 있지만, 이러한 방법은 근본적인 해결책이 될 순 없다. 유지기간 자체가 짧기 때문에 반복적인 시술을 시행해야 한다.

보다 근본적이고, 장기적으로 피부 처짐과 얼굴 전체 주름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은 라운드의 피아노리프팅이다. 노화로 인해 처진 피부 탄력 개선은 물론 팔자주름, 미간주름, 이마주름 등 얼굴 전체적인 주름까지 개선시킬 수 있는 리프팅시술이다.

라운드 실리프팅 피아노리프팅은 수술 없이 미세 절개로 리프팅용 실을 삽입하여 피부조직층을 당겨주는 방식이다. 부담 없는 국소마취로 시술이 이루어지고 시술시간도 20분 내외이며 최소 침습형 시술이기 때문에 실밥제거나 입원 없이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에 복귀할 수 있다.

라운드 실리프팅 피아노리프팅에 사용되는 소재는 박민재 대표 원장이 직접 리프팅실을 개발하고 KFDA 허가받은 정품 소재이며, 360도 전방향, 2단 코그가 형성되어 있는 리프팅실이 더욱 강력하고 안정적으로 피부를 리프팅 시켜준다. 피아노리프팅 제조사인 ㈜에스디이(SDE)에서 Hands-on 교육을 이수받은 의료진만이 시술할 수 있으며 라운드의원 의료진들은 모두 피아노 리프팅 교육을 이수하여 안정적인 시술이 가능하다.

박민재 라운드의원 대표 원장은 “피아노리프팅 같이 얼굴 피부를 다루는 시술은 숙련되지 않은 의료진에게 시술 받을 경우 위험이 따를 수 있으니 반드시 숙련된 의료진에게 시술을 받아야 한다”며, “특히 개개인마다 노화의 정도나 속도, 주름의 깊이와 정도, 피부 처짐 정도 등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획일화 된 리프팅시술을 진행하면 안 된다”고 말했다.

박민재 라운드의원 대표 원장은 “실리프팅 시술 전 정밀 검사를 하여 현재 자신의 현재 상태를 정확히 파악해야 한다”며,“ 시술 전 숙련된 의료진과의 상담을 진행해 정확한 소견을 받고 충분한 계획을 세운 후 시술을 진행해야 더욱 성공적인 동안성형, 실리프팅 시술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kspark1234@gmail.com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