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나이 되돌려주는 피부과 시술 네오젠으로 동안 피부 완성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입력 : 2018.02.14 10:13

연일 한파가 이어짐에 따라 건조한 날씨로 인해 건조한 피부로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 많다. 수분이 부족하게 되면 피부가 당기고 노화가 촉진되기 때문이다.

 
부는 20대 중반을 넘으면 노화가 시작되는데, 30~40대가 되면 탄력이 떨어지고 수분이 부족해져 건조함을 보다 더 잘 느끼게 된다. 또한 나이가 들게 되면 주름이나 짙은 반점, 기타 노화 징후 등 다양한 피부 문제가 발생하게 된다.
 
피부 노화가 진행되면 피부가 탄력을 잃고 결이 거칠어지며, 여드름 흉터나, 넓은 모공 등의 문제로 이어지기 때문에 초기에 관리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면 피부 노화가 촉진될 수 있다.
 
그러나 잔주름과 짙은 팔자주름, 칙칙한 피부 톤, 피부 늘어짐 등으로 고민이 생긴 경우 자가적인 관리로는 한계가 있기에 적합한 피부과 시술을 통해 해결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최근 피부손상은 줄이면서 빠른 피부 재생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네오젠 피부과 시술이 각광받고 있다.
 
네오젠은 FDA에서 인증 받은 유일하게 에너지 조절이 가능한 차세대 피부 재생 플라즈마 장비로 고 순도 질소가 플라즈마로 변환되어 빠르고 효과적인 피부재생을 도와줄 수 있다.
 
플라즈마는 고체, 기체, 액체와 같이 물질의 상태를 가리키는데, 피부 깊숙이 침투해서 여드름 균의 세포막을 파괴해주는 것은 물론 멸균하고,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주며, 피부의 친수성도 높여준다.
 
시술 시간이 10~15분 밖에 걸리지 않지만 지속기간이 길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어느 부위든지 시술이 가능하다. 또한, 새로운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증식시켜 피부 표면을 재생시켜주며 시술 부위에 타이트닝 효과를 주기에 피부 탄력 증가, 모공 축소, 잔주름 개선, 여드름 흉터 자국 개선, 색소 병변 제거, 여드름 치료 등에 효과적이다.
 
원주 피부과 셀레스클리닉 이형도 대표원장은 “네오젠은 다른 레이저 장비나 프락셀과 달리 피부를 태우거나 세포를 파괴하지 않으면서 균을 죽여주기에 피부 손상 없이 피부 재생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복합적인 피부 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그러나 환자의 피부 상태에 따라 맞춤 시술을 하는 것이 중요하기에 시술 전 1:1 맞춤 상담이 이루어지는 곳인지, 의료진의 시술 경험은 풍부한 곳인지 꼼꼼히 따져보고 시술 받는 것이 좋을 것이다.”라고 조언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