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티바 가슴성형, 개인 체형의 상태에 따라 결정해야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입력 : 2018.02.14 12:15


여성으로써 누구나 가슴의 크기나 모양에 대하여 불만이 생길 수는 있다. 가슴은 여성의 체형을 아름답게 부각시켜주는 중요한 부위이며 동시에 여성상을 나타내는 곳이기 때문인데 최근에는 선천적으로 불만족스러운 작은 가슴을 풍만한 볼륨감을 만들어주는 가슴 확대 수술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수술 후기들을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되었다.

최근에는 다양해진 보형물의 특성으로 이전보다 가슴 확대 수술을 희망하거나 실제 수술받는 경우가 늘어나면서 가슴수술을 받는 여성들이 증가하게 되었다. 하지만 보형물이 다양해짐으로써 체형에 따른 적합한 보형물을 통해 수술이 진행되어야 신체적으로 자연스러운 조화를 이룰 수가 있다. 가슴성형 시 보형물이 체형에 어울리지 않거나 가슴의 현재 상태에 적합하지 않게 되는 경우에는 수술 후 가슴의 비대칭이나 부자연스러운 크기, 보형물의 비침 등이 생길 수 있기에 더 세부적인 가슴수술 보형물을 선택할 수 있어야 한다. 또 수술 전에는 보형물이 제조사의 정품 보형물인지 여부를 정확히 파악하며, 어떤 수술과정으로 이루어지는지도 체크해봐야 할 사항이다.

요즘에는 이전의 라운드나 물방울 보형물을 벗어나 물방울과 라운드의 형태는 유지하게 되면서 더 우수한 촉감과 형태의 변화가 있는 모티바 가슴성형이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이슈가 되고 있다. 모티바 보형물은 최근까지 자연스러움과 안전성을 고루 갖추게 된 차세대의 보형물로 비슷한 가슴 형태와 실제 가슴과 같은 촉감을 가질 수 있게 해주어 높은 만족도를 가질 수 있게 되었다.

모티바 가슴성형의 가장 큰 특징은 보형물이 중력의 힘을 받는다는 점이다. 기존에는 보형물이 형태를 유지하려는 습성이 있었다면 모티바는 서 있을 땐 물방울 형태, 누웠을 때는 라운드 형태로 자유자재로 모양이 변화해 더욱 움직임이 자연스러워지게 되었다. 또 높은 안전성까지 갖추어 수술 후에 생길 수 있는 부작용인 구형구축의 확률이 더욱 낮아졌다.

높은 신축성까지 자랑하는 모티바 가슴성형은 최소한의 절개로 수술이 가능해 흉터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게 되었으며, 높은 내구성을 자랑해 보형물 손상이 거의 없고 파열, 변형의 위험을 낮춘 보형물로 손꼽히게 되었다.

에스엠성형외과 이무영 원장은 “모티바 가슴성형 시 사용되는 보형물은 어떤 수술 과정을 통해 진행되는 지와 전문의의 숙련된 실력에 따라 같은 보형물이어도 수술의 결과가 다를 수 있기에 무조건 보형물만 보고 성형외과를 찾는 것이 아니라, 상담 시 체형에 가장 잘 어울리는 적합한 보형물을 결정한 후 수술이 이루어져야 더 성공적인 수술결과를 이룰 수 있다.”며, “또 모티바 가슴성형 시에는 최첨단 HD 내시경을 통해서 정확한 박리와 최소한의 절개, 보형물이 들어갈 공간을 충분하게 확보하여 가슴조직 신경과 혈관 손상없이 안전하게 진행되어야 수술 시 출혈이 적고 그 결과 빠른 회복을 느낄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에 따라 만족도 높은 결과를 위해서는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보형물의 선택과 보형물의 특성을 잘 체크해야 하며, 수술 시 진행되는 병원의 수술 안전 시스템과 가슴수술에 대해 많은 임상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의료진인지 여부를 잘 파악하는 것이 필요하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