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덕소 수입매트리스 멀티샵, 템퍼ㆍ씰리ㆍ에어룸 등 전 제품 세일

머니투데이 더리더 최정면 기자입력 : 2018.02.15 10:00

설을 앞두고 각 유통매장과 외식업계는 특별행사 및 제품 세트기획 등의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이 가운데 설 기간 동안 가족들이 함께 사용할 가구마련에 분주한 사람들도 늘고 있다.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케빈앤돈매트리스(대표 윤범석) 역시 설 맞이 기획특가전을 진행 중인 매장이다. 템퍼, 씰리 등 수입매트리스 15가지 브랜드 50여 가지 제품을 기존가격의 30~70%로 세일하며, 메모리폼배게, 방수커버 및 케빈앤돈 설맞이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는 특별 사은품으로 패밀리프레임이 포함되었다. 가족이 넓은 공간에서 편히 이용할 수 있는 패밀리프레임이 인기가 높아지는 현재, 케빈앤돈에서는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간 두 개의 매트리스 구매 시 패밀리프레임과 저상형프레임을 무료로 증정한다. 패밀리프레임을 이용 시 매트리스 사이즈는 Q+Q , Q+S, SS+SS 중에 선택가능하며, 매트리스 부착 및 분리가 가능하다. 또한 지난 해 말 진행되어 좋은 반응을 얻었던 슈퍼싱글 프레임 증정 이벤트도 일주일간 추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케빈앤돈매트리스는 2016년 남양주마석가구단지 인근 덕소에 위치하여 수입매트리스를 직수입의 유통과정으로 저렴하게 공급하는 매장이다. 현재 덕소본점, 동탄, 대구점을 직영 운영 중이다.

관계자는 "설 연휴기간동안 가족들이 사용하거나 효도선물로 편한 수입매트리스를 찾으시는 분들,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구매하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케빈앤돈에서 준비한 설특별 선물도 준비했으니 챙겨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다산신도시, 위례신도시 미사강변지구, 별내 인근의 케빈앤돈 남양주 덕소 전시장에서는 인기브랜드 씰리, 템퍼 매트리스 외에도 15가지의 수입브랜드가 할인가에 전시되어있어, 소비자에게 다양한 제품의 직접 비교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매트리스와 프레임의 동시 구입 시 프레임을 원가 이하로 제공하고 있다.

설연휴 동안 설 당일(16일)을 제외하고 정상적으로 영업하며,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