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중고차 매매 사이트, 저신용자 및 개인회생자를 위한 전액할부시스템 제공

머니투데이 더리더 최정면 기자입력 : 2018.04.03 00:00
사진제공 = AS조은카

7·8·9등급의 저신용자나 개인회생자는 제 1금융권에서 대출을 받을 수 없기 때문에 중고자동차를 구매하기 위해서는 제 2금융 캐피탈을 이용하거나 이마저도 힘들 경우 업체를 통해 대출을 받을 수밖에 없다. 그러나 일부 업체들은 이런 저신용자 및 개인회생자들의 경제적인 상황을 악용하여 높은 금리를 책정해 소비자들이 피해를 받는 사례가 빈번하게 발행하고 있다.

이에 AS조은카 김태현 대표는 “일부 중고자동차 업체들이 저신용자 및 개인회생자 소비자들을 상대로 높은 금리를 적용해 소비자들을 기만하는 행위를 하고 있다. 신용도가 낮은 고객들은 이런 상황을 다 알면서도 어쩔 수 없이 업체의 높은 금리를 지불할 수 밖에 없다.”고 전했다.

이어 “소비자들의 피해를 막기 위해서는 중고자동차를 구매할 때 자체할부가 가능한 업체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중고차시세표를 확인하여 중고차를 구매할 때 할부 이자가 너무 높은 것은 아닌지 믿을만한 업체인지 확인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전했다.

AS조은카는 중고차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자체 할부 시스템을 통해 저신용자나 개인회생자는 물론 대학생, 주부, 군미필 등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도 피해없이 중고자동차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수원, 인천, 안산, 서울 등지에 위치한 AS조은카는 중고자동차 거래에 대한 기본과 원칙을 지키고자 전문 딜러와의 상담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차량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물론 조건에 맞는 중고자동차를 구매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중고차 매입 시스템은 전국의 모든 매물을 자택방문하여 최고가의 매입 후 팔기를 진행하고 있고, 중고차 내 차 팔기 시스템을 통해 내차가격, 중고차시세표, 견적 등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lunaplug@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