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관리사 시험 시작부터 끝까지 에듀윌과 함께…합격완성 풀서비스 ‘주목’

머니투데이 더리더 윤우진 기자입력 : 2018.07.13 12:00

제21회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 중인 수험생이라면 에듀윌의 ‘합격완성 풀서비스’를 주목해보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18년 제21회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합격완성 풀서비스’를 선보였다. 시험 전 마지막 점검부터 시험 직후 합격의 순간까지, 주택관리사 시험의 시작과 끝을 에듀윌이 함께한다.


에듀윌이 제공하는 혜택은 다음과 같다. ▲시험 전 꼼꼼한 최종 마무리를 할 수 있는 ‘막판 20점 상승 핵심 요약자료’ ▲합격의 당락을 좌우할 문제를 엄선한 ‘최종점검 파이널 모의고사’ ▲가답안 오픈 즉시 PC/모바일로 안내해주는 ‘가장 빠른 가답안 무료 문자’ 등이다.


막판 20점 핵심 요약자료는 1차 과목별 핵심 지문을 정리해주고, 자주 출제되는 포인트를 뽑아 완벽 분석해줌으로써 시험 전 꼼꼼한 최종 마무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실제 파이널 모의고사로 실제 시험과 가장 가까운 실전 훈련을 가능하도록 해 합격을 더욱 앞당겨준다.


시험 후에는 가답안과 자동채점 서비스가 제공되며, 이외에도 실시간 시험 결과 분석, 시험 후기 이벤트, 제21회 해설특강 등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가장 빠른 합격 확인이 가능한 가답안&자동 채점 서비스 알림 문자는 7월 14일(토) 서비스 오픈 즉시 문자가 발송된다. 모바일에서도 해당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오직 합격만을 위해 달려온 수험생 여러분을 위해, 한 번의 클릭으로 합격에 한 걸음 다가설 수 있는 모든 것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전하며 “늘 그래왔듯 수험생들이 시험 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을 빠르고 편리하게 제공해드리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전국 4곳에 주택관리사 직영 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 대방학원과 노원, 부산 서면, 인천 부평 지역에 위치한 직영학원에서는 합격을 위한 커리큘럼 운영은 물론 주택관리사 시험일정, 결과발표, 교재추천, 인강추천, 준비기간, 공부방법 등 1:1 맞춤 컨설팅을 제공 중이다.

lunaplug@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