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엠, 호텔페어에서 신제품 '도기 일체형 비데' 선보인다

9월19~20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호텔산업 전문 전시회

머니투데이 더리더 소민영 기자입력 : 2018.09.18 17:57
주방, 욕실, 가전 전문기업 엔씨엠이 오는 9월19일부터 20일까지 양일간 부산 BEXCO에서 개최 되는 호텔페어(HOTEL FAIR)에 참가한다.


호텔페어는 호텔, 리조트, 레지던스, 펜션, 모텔, 게스트하우스 등 호텔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국내 유일의 호텔산업 전문 전시회다. 호텔·리조트 등 숙박업 운영 시 필요한 제품 및 솔루션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디자인 특별전을 통해 부티크 호텔, 신축 호텔 등에 필요한 인테리어 소품, 아트컨설팅, 건축내외장재를 전시한다.

특히 호텔산업 종사자뿐만 아니라 평소에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거나 ‘호텔 같은 내 집 만들기’ 로망을 갖고 있는 사람 등 누구나 참가가 가능해 일반 참관객들도 많은 전시회로 알려져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엔씨엠은 도기 일체형 비데 신제품을 선보인다.

엔씨엠 도기 일체형 비데는 세척밸브식 도기일체형 비데로, 수도 직결식 급수방식으로 온도휴즈, 써모스탯, 수위센서, 바이메탈 등 안전기능에 세정, 비데, 건조, 리모컨, 탈취, 살균 기능 등 다양한 부가 기능을 채택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로탱크식 도기일체형 비데(NB-R1470KD)는 수도 직결식으로 온도휴즈, 수위센서 등 안전기능에 변좌커버 자동개폐 기능이 추가되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특히 엔씨엠은 이번 전시회에 부스를 직접 방문하는 참관객들을 대상으로 세척 벨브식 도기일체형 비데 한정 수량을 전시회 특가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해 많은 참관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엔씨엠 김형중 대표는 “호텔페어는 엔씨엠의 기술이 집약된 고급 일체형 비데를 신제품을 선보이는 자리로 매우 뜻 깊었다”며 “앞으로도 국내를 넘어 전 세계의 소비자에게 인정받는 제품을 선보일 것이다”고 전했다.

엔씨엠은 올해 포춘2018 신뢰브랜드 생활가전부문에서 수상한데 이어 5월 세계 최대 주방욕실 전문 전시회 ‘KBC 2018’, 7월 하반기 최대 건축박람회 ‘서울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하는 등 국내외 생활가전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한편, ‘2018호텔페어’에서는 호텔산업 전문 전시를 포함해 빠르게 변화되는 시대 속에서 호텔이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총 12명의 패널이 참여하는 호텔 스페셜 토크콘서트 등을 마련하는 등 기존과 차별화된 특별한 프로그램들로 어느 때보다 많은 참관객들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호텔페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한 온라인 사전등록은 9월18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호텔페어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