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호선 트라이앵글 황금노선에 위치한 ‘은평 뉴트로시티’

머니투데이 더리더 윤우진 기자입력 : 2019.02.11 14:21

지역주택조합아파트로 예정되어 있는 ‘은평 뉴트로시티’가 2월 오픈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역촌역·구산역과 3호선 불광역 트라이앵글 황금노선의 중심에 위치한 ‘은평 뉴트로시티'는 독바위역, 연신내역 등 역세권 또한 가까우며, 서부 버스터미널, 내부 순환로 이동 접근망을 갖추었다. 또한 곧 GTX-A노선의 개통까지 앞두고 있어 교통이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은평 뉴트로시티’는 뒤쪽에 북한산이 자리하고 있어 주거 및 자연 환경이 함께 공존하고 있기 때문에 계약과 동시에 투자수익이 높을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단지 500m 내 예일, 역촌초등학교, 예일여고가 인접해 있어 학부모들의 관심도 높다. 구산역 중심으로 다양한 사교육 밀집지역과 근접해 있으며, 스타필드, 이케아, NC백화점 등 생활 인프라 또한 갖춰져 있다.

또한 은평성모병원, 은평 평화공원, 문화예술회관 등이 가까이 있으며, 단지 내에는 입주민들의 편안한 삶을 위해 정원 공원과 산책로가 조성될 예정이다. 그 곳에는 다양한 조경시설까지 포함된다.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생활 주거 환경과 각 세대 별로 특화 공간이 적용된다.

은평 뉴트로시티는 지하3층에서 지상 최고 25층 높이 규모로 예정되어 있으며, 41형/49형/59형 총 571세대가 계획되어 수요자들에게 공급될 예정이다. 또한 총 7개 동에 상가시설 2개 동까지 갖춘다.

현재 은평 뉴트로시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대표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