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 벌써 14kg 감량 “쥬비스 다이어트로 팬들과 약속 지키고 있다”

머니투데이 더리더 윤우진 기자 입력 : 2019.02.11 17:00
얼마 전 1년의 공백을 깨고 나타나 다이어트에 돌입한 다나가 노유민에 이어 또 한 번 인생역전 드라마를 예고한다. 라이프 채널 ‘다.날.다’ 프로젝트로 생동감 넘치는 다이어트 과정을 선보이며 벌써 14kg나 감량한 모습을 공개한 것이다.


다나는 리얼 리얼리티 프로그램 ‘다.날.다’로 건강한 몸을 되찾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솔직하고 가감 없이 보여줘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었다. 두 번의 큰 이별과 불면증으로 불어난 체중, 낮아진 자존감을 회복하기 위해 공개 다이어트 프로젝트를 선택한 다나의 용기 있는 도전에 많은 팬들은 응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고 있는 중이다.

특히 다이어트 전문가인 ‘쥬 비스 다이어트’가 맞춤 컨설팅이 함께해 빠르게 체중 감량에 성공한 다나의 최근 모습이 화제다. 처음 모습에 비해 확연히 날렵해진 턱 선, 줄어든 허리 사이즈 등 날씬해진 모습을 공개했고, 자신감 넘치고 여유 있는 표정까지 엿볼 수 있다.

시작부터 지금까지 꼼꼼하게 다나의 감량을 책임지고 있는 쥬 비스 도곡대치점 관계자는 “처음 82kg에서 현재 68kg까지 총14kg가 감량된 상태다. 특히 체지방량과 내장지방이 눈에 띄게 감소돼 건강상의 문제도 개선되고 있다”며 단순 체중 감량 이상으로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고 있는 다나의 다이어트를 적극적으로 돕고 있다.

다나는 “처음에 입었던 청바지가 헐렁해질 정도로 복부 인치가 많이 줄어든 것을 볼 때마다 살이
빠지고 있다고 실감하게 됐다”며 “건강하게 달라진 모습을 기대하는 팬들이 실망하지 않도록 앞으로 남은 기간 더 열심히 노력해 감량에 성공하겠다”고 변함없는 의지와 팬들에 대한 애정을 보여줬다.

팬들 역시 건강 회복 프로젝트 성공으로 달라질 다나의 삶을 진심으로 바라고 있으며, 앞으로 목표 체중 30kg 감량 후 예전 리즈 시절 미모를 다시 볼 수 있을지 더욱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다나가 확실한 다이어트를 위해 선택한 ‘쥬 비스 다이어트’는 개인별 데이터 분석을 통해 개개인에 맞춘 다이어트 방법으로 요요 없이 체중감량을 도와줘 많은 성공사례를 선보이고 있다. 역변한 노유민의 체중감량을 도와 그의 리즈 시절을 되찾아 주고, 변화된 삶을 선사해 화제가 된 다이어트 전문 기업이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