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 2018학년도 제80회 학위수여식 개최

패션디자인, 패션비즈니스 전공 졸업생에 전문학사 및 학사 학위 수여

머니투데이 더리더 소민영 기자 입력 : 2019.03.05 14:16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가 지난 2월 27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본교에서 2018학년도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1938년 개교 이래 80회를 맞은 이번 학위수여식은 신혜순 명예이사장과 김정균 부학장 및 졸업생, 교수, 교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으며, 패션디자인과 패션비즈니스 전공 졸업생들에게 전문학사 및 학사 학위를 수여했다.

행사는 정해영 교학처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학사보고, 학위증서 수여 및 상장 수여, 졸업식사 순으로 진행됐다. 학위증서는 김정균 부학장이 직접 수여하며 졸업생을 격려했다.

신혜순 명예이사장은 축사를 통해 “자랑스러운 졸업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전공 지식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패션산업을 이끈 선배들의 명맥을 이어받아 오랜 역사의 국제 패션인이라는 자긍심을 가지고 대한민국 패션산업 전문가의 주역이 되길 바란다”며 “새로운 글로벌 리더로 성장하기 위해 패션에 열정과 큰 뜻을 품고 세계를 무대로 자신의 능력을 펼치기를 기대하며 자신감을 가지고 힘차게 나아가길 바란다”고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날 수여식에서는 ▲이사장상 이지윤(패션디자인) ▲대표상 김다솜(패션비즈니스) ▲성적우수상 김효은(패션비즈니스) ▲최영진(패션디자인) ▲임유빈(패션디자인) ▲공로상 한규정(패션디자인) ▲고혁준(패션디자인) ▲송창홍(패션비즈니스) ▲신가영(패션디자인) ▲고민우(패션디자인) 졸업생이 상장을 수상했다.

한편,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는 (故)앙드레김, 이상봉, 이신우, 박윤수 등 세계적인 디자이너를 배출한 국내 최초의 패션전문교육기관으로 창업에 강한 독보적인 커리큘럼과 패션분야 최고의 교수진과 실무중심의 전문화된 교육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미국, 이탈리아, 일본 등 해외 패션스쿨과의 협력 시스템을 구축하며 글로벌 패션 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취업/유학/진학 센터를 운영을 통해 1:1 맞춤형 상담을 지원하고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