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니코코 겟잇뷰티 뷰라벨 쿠션팩트 부문 1위… 2년 연속 선정

머니투데이 더리더 윤우진 기자입력 : 2019.04.20 07:03
19일 방영된 온스타일 TV프로그램 ‘겟잇뷰티 2019’ 뷰라벨 코너에서 스와니코코의 밀가루쿠션(21호)이 뷰라벨 단독 1등으로 선정됐다.


이번 겟잇뷰티 2019 뷰라벨 코너에서는 9가지 유해 논란 성분 중 ‘인공색소’를 제외한 8가지 유해논란 성분 필터링에 통과된 제품으로, 보습력/유분기제거/지속력 3가지 기능별로 뷰라벨을 선정했다. 필터링을 통과한 17개 제품 중 곰표 밀가루 쿠션이 실험자와 MC들의 깐깐한 검증을 거쳐 ‘보습력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이어 2018, 2019년도 타이틀 매치는 작년 쿠션팩트 뷰라벨에 선정됐던 3개 브랜드사 제품을 포함해 총 6개 제품이 ‘잡티 커버력에 강한 쿠션’으로 1위 대결을 펼쳤다. 최종 결과는 스와니코코의 밀가루쿠션이 25.39%로 1위를 기록했으며, 스와니코코의 버거쿠션이 23.09%로 2위에 선정되면서 스와니코코는 2년 연속 쿠션팩트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스와니코코는 작년 ‘겟잇뷰티 2018’ 쿠션팩트 부문에서도 버거쿠션이 지속력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해 뷰라벨에 선정된 바 있다.

밀가루쿠션은 대한제분과 스와니코코가 콜라보한 제품으로, 피부안전성 평가 시험에서 저자극판정을 받았고, 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 3중 기능성 임상실험을 모두 완료해 신뢰할 수 있다. 제품 패키지에 곰표의 디자인을 그대로 적용해 재치있는 문구와 하얀 피부를 희망하는 여심을 사로잡으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한정판으로 출시했지만 제품력은 물론이고 재미있는 패키지로 입소문이 돌아 빠르게 완판됐고 많은 소비자들의 잇따른 출시요구로 재생산하여 판매 중이다.

스와니코코 관계자는 “피부 피해 의심 성분을 최대한 배제하고 천연 성분과 좋은 원료 등을 함유해 피부에 건강한 제품을 제조하는데 노력하고 있다”며 “소비자가 원하는 니즈에 맞는 제품을 제조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어 이러한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스와니코코는 곰표 밀가루 쿠션 뷰라벨 선정을 기념해 최대 55%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25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스와니코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