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몰, 풍성한 혜택 제공 이벤트 진행해 LG건조기렌탈 서비스 지원

머니투데이 더리더 윤우진 기자 입력 : 2019.05.21 11:15


미세먼지로 인해 가정의 필수 가전 목록이 새롭게 쓰이고 있다. 그 동안 큰 주목을 받지 못했던 건조기 등 '의류 관리 가전'이 필수 가전으로 세탁기 옆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것이다.

이는 미세먼지와 같은 환경적 요인과 더불어 워라밸을 중시하는 분위기가 사회 전반에 확산되면서 수요가 급증하는 것으로 풀이할 수 있다. 이로 인해 맞벌이 부부나 1~2인가구 뿐만 아니라 신혼부부들에게 필수 가전으로 선택을 받고 있다.

LG건조기렌탈은 기존 인버터 히트펌프 방식 건조기보다 듀얼 인버터로 건조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으며 1회 전기요금이 약 112원 발생하므로 전기요금에 대한 부담감도 최소화했다. Wi-Fi와 스마트폰 연동으로 추가 코스 다운과 다양한 알림 서비스까지 이용 가능하며 집 밖에서도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건조할 수 있는데다 스마트 타이머로 더욱 정확한 예상 건조시간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살균 코스로 유해세균 99.99% 살균은 물론 집먼지 진드기도 제거 가능하며 여름철, 겨울철 이불도 이불 코스로 완벽히 건조할 수 있으며 습기에 젖은 먼지를 번거롭게 직접 솔로 청소할 필요 없이 건조 시마다 자동으로 세탁, 더욱 편리하며 청소 중일 때를 알려줘 더욱 믿을 수 있다.

이에 소유가 아닌 공유의 개념인 LG건조기렌탈 서비스를 통해 건조기를 장만하는 현명한 현대인들도 늘고 있다. ‘렌탈 서비스’는 상품 구매에 대한 비용 부담 없이 체계적인 관리 지원 하에서 고가의 상품을 사용할 수 있어 경제성이 부각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LG건조기렌탈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LG전자공식판매점 ㈜헬스케어몰이 5월 31까지 특별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과 특전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LG건조기렌탈 전문 기업 헬스케어몰은 5월 31일까지 주문 및 결제 완료 고객, 6월 10일까지 설치 완료 분을 대상으로 5월 기존/신규 결합 특별이벤트를 통해 렌탈료 할인+특별사은품 2종을 증정하고 있으며 5월 한달 한정 특별 이벤트로 렌탈료 최대 6개월 면제+사은품 증정+ 추가 사은품 증정+제휴카드 할인의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LG건조기렌탈 진행하는 헬스케어몰은 렌탈서비스와 함께 케어솔루션 서비스를 통해 토탈 클리닝 서비스로 관리도 제공하고 있다. LG건조기렌탈 토탈 클리닝 서비스는 첫 방문 시 2중 안심필터를 무상 증정하며 제품 내/외부와 2중 안심필터 청소, 배수통 내부 무료 소독 등이 지원된다. 또한 방문 시마다 섬유유연시트가 무상 증정되며 등록 및 배송 비용이 전액 면제된다.

헬스케어몰의 LG건조기렌탈을 통해 만날 수 있는 LG 트롬건조기는 9kg~16kg 용량의 건조기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최대 6개월 상당의 렌탈료 면제를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LG전자 베스트렌탈 우리카드, LG전자 스페셜 롯데카드, LG전자 렌탈 플러스 하나카드 등 제휴카드를 통해 전월 실적에 따라 추가적인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