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홍대타투 TM타투와 타투수강 T2A, 타투 전문성과 안전성으로 제공

머니투데이 더리더 소민영 기자 입력 : 2019.05.21 22:00

▲ 서울 타투학원 T2A (사진제공: 한국TM타투그룹)

여름이 다가오고 각종 문화 행사가 활발하게 열리고 있다. 이러한 행사에 이제는 꼭 빠지지 않는 것이 바로 헤나, 타투, 타투스티커다. 축제분위기를 한층 더 끌어올리는 아이템으로 주목받는다. 축제, 바캉스, 패션 그리고 노출의 계절, 여름이 다가오면 타투의 인기는 더욱 높아만 간다.



한국의 타투 메인 스트리트라고 불리는 서울 홍대에 소재한 한국TM타투그룹은 행사장에서 만나는 일회성 헤나, 타투스티커의 인기만큼 타투를 직접 피부에 그리는 작업을 찾는 이가 증가했고 최근에는 타투를 배우는 전문적인 타투수강에 대한 문의가 늘고 있다고 전했다.

한국TM타투그룹에서 타투를 그려내는 작업이 이뤄지는 곳은 서울홍대타투 TM홍대본점과 용산타투 이태원점, 인천타투 부평점으로 세 지역에서 운영 중이다. 신촌, 이대, 합정을 아우르는 서울 홍대타투 홍대본점을 중심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보다 더 편리하게 하기 위하여 인천, 이태원에 각 지역의 문화 중심지에 매장을 추가로 운영하는 것이다.

홍대타투와 이태원점, 인천점 TM타투는 타투의 다양한 장르(이레즈미, 트라이벌, 블랙앤그레이, 치카노, 뉴스쿨, 올드스쿨, 블랙스쿨, 감성, 레터링, 미니, 커플, 우정, 꽃, 별자리, 남성, 여자타투 등)에 맞춰 세분화한 시스템이 강점이다. 홍대TM타투가 높은 완성도로 고객의 신뢰를 얻은 가장 큰 이유가 이처럼 각 장르별 전담 타투이스트가 상주하고 있는 것으로 꼽힌다. 또한 타투위생, 부위.피부타입별 타투디자인(손목, 발목, 발등, 팔, 등, 목, 손, 손가락, 손등, 쇄골타투 등), 타투 후 관리(부작용, 주의사항 등), 리터치에 있어서 고객에게 안전한 타투, 그리고 개별 맞춤 관리가 들어간다. 위생에 있어 각종 감염이나 부작용을 근절하기 위해 위생관리 전담 매니저가 철저하게 관리를 진행한다. 또한 전문 타투도안 상담이 이뤄지는 것과 평생 리터치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또한 한국TM타투그룹에서 타투를 전문적으로 교육하는 공식 서울 타투학원 T2A(T2타투아카데미)에서도 안전성과 전문성에 초점을 맞춘 커리큘럼으로 타투수강을 이어가고 있다. 이론과 실습교육은 물론 피부위생을 시작으로 각종 타투위생관리에 대한 전문적인 강의를 진행한다. 또한 신규 수강생을 모집하는 과정에서 ‘1DAY FREE CLASS'라는 일일 무료 타투수강 체험이벤트를 진행하며 타투수강을 선택하는 이들에게 보다 똑똑한 선택을 제공한다. (T2A의 ’1DAY FREE CLASS‘ 이벤트는 홍대타투 TM타투 문의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전문성과 안전성이라는 타이틀로 타투는 물론, 타투수강 T2A(T2타투아카데미) 타투학원까지 활발한 인기를 얻고 있는 한국TM타투그룹은 보다 발전된 한국의 타투문화를 그리고 타투문화의 책임감을 갖는 올바른 자세를 보이고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