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론네츄럴, 여성 장 건강 위한 ‘레이디힐 여성 유산균‘ 출시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19.05.24 16:20
네츄럴 오가닉 건강식품, 화장품, 그리고 생활용품 전문기업 N-Bio-humancare(N-바이오휴먼케어)기업인 ㈜잘론네츄럴은 여성의 장 건강을 위한 ‘레이디힐 여성 유산균’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레이디힐 여성 유산균‘은 여성을 위한 맞춤 유산균으로 세계적인 유산균 전문기업인 ‘듀폰 다니스코’의 특허 받은 유산균 8종으로 구성되었으며 장까지 끝까지 살아서 갈 보장 유산균수가 75억이나 되어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

㈜잘론네츄럴의 대표 브랜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는 이미 2018년 이후 현재까지 100만개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이며 엘더베리 시럽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플러스'와 유기농 배도라지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브리드'가 있다

그리고 코코넛 슈가와 엘더베리, 유기농 수세미가 들어간 온 가족 건강간식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아츄구미젤리'가 있으며, 또 다른 대표브랜드로 까다로운 독일 BDIH 유기농인증을 받은 유아스킨케어 브랜드 ‘네이처벨르‘가 있다.

대부분 유산균 제품을 섭취할 시 많은 유산균이 사멸하거나 적은 수만이 살아서 장에 도달하게 된다. 좋은 유산균을 고르려면 제품 섭취 후 실제로 장까지 도달하는 유산균수가 얼마나 되는지 확인해야 한다.

이번에 출시 된 ‘레이디힐 여성 유산균’은 75억 유산균이 장까지 도달하여 환경에 약한 유해균을 억제하여 감소시키고, 유익균들은 더욱 증식시켜 장내 환경을 건강하게 만들어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준다.

이 뿐만 아니라 유산균의 먹이인 프락토올리고당까지 함유되어 있어 유산균의 자가증식을 도와 오랜 시간 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장내 유익균의 먹이인 ‘프락토올리고당‘, 섬유질이 풍부한 ‘차전자피 식이섬유’, 다양한 영양소와 식이섬유가 풍부해 변비에 도움을 주는 ‘다시마농축분말‘등 부원료까지 깐깐하게 배합하여 개발되어 출시 전부터 관심을 받았다.

합성착향료, 착색료,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이 일체 함유되어있지 않아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다. 동물성 원료인 젤라틴 캡슐이 아닌 식물성캡슐로 온도와 습도에 대해 우수한 안정성을 지니고, 채식주의자들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한편, ㈜잘론네츄럴은 여성의 건강한 삶을 위한 ‘레이디 힐 여성 유산균’ 출시를 기념하여 5월 22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빌리브네이처’ 홈페이지에서 초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