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주안 지식산업센터 ‘엠앤제이 비즈타워’ 프리미엄 입지 조건과 부담 없는 분양가

머니투데이 더리더 윤우진 기자 입력 : 2019.08.23 10:00

인천 지식산업센터 '엠엔제이 비즈타워'가 비즈니스 공간을 찾는 이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경기도의 경우 서울과 비교했을 경우 반값 정도의 분양가로 책정되어 있지만, 다양한 세제 혜택, 교통 편의성을 두루 갖춘 이점 때문에 서울과 수도권 지역의 우수한 접근성을 갖추고 있다.

해당 경기도 지식산업센터의 경우 인천항, 인천공항 등 수출입에 환경이 우수하고, 제조 및 물류 특화 기업을 비롯한 벤처기업, IT 기업 등 유사 업종이 밀집되어 업종간 연계성 확보 및 협력 관계 형성이 유리하다.

엠엔제이 비즈타워는 인천 주안 국가산업단지 지식산업센터로, 분양가가 합리적이며 우수한 입지와 다양한 금융 및 세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주안 국가산업단지 핵심 요지를 선점해 비즈니스 편의성도 높였다.

분양 대행사 (주)와이투케이 박기환 본부장은 “제조업에 최적화된 설계, 편리한 교통,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주안 지식산업센터 M&J 비즈타워의 높은 경쟁력으로 인해 벌써 많은 기업체의 분양 문의가 늘고 있다”라며 조기 분양 완료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주변 개발 구역의 노른자 입지를 확보한 지식산업센터로 주안 국가산업단지 내에서도 핵심요지에서 분양하고 있는 주안지식산업센터 엠앤제이 비즈타워는 최적의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추고 있어 전국 어디로든 빠른 물류 이동이 가능하다.

엠앤제이 비즈타워 인근에는 인천대로, 경인로 등 주요 도로가 위치하며 도로를 타고 서울, 수도권 지역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인천지하철 2호선 주안국가산단역, 가재울역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 지식산업센터로 입주자의 출퇴근 편의성도 높였다.

인천 주안 아파트형공장 엠앤제이 비즈타워는 중소형 제조업특화 지식산업센터로 총 지하 1층부터 지상 10층 규모로 건립되며, 소음과 진동에 취약하지 않도록 설계해 지식산업센터의 고질적인 문제를 개선했다.

또한, 제조형 지식산업센터 7개 층에 업체가 원하는 사항을 설계에 반영하여 Drive-in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5.6m의 높은 층고를 갖춰 중장비, 설비 사용이 편리하다. 하중설계는 평당 4.95t이며, 직선형 램프와 7.6m 이상의 넓은 도로 폭을 갖춰 화물차량 이동도 편리하다.

1층에는 편의점과 식당, 커피전문점을 이용할 수 있는 원스톱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서게 되어 생활 편의성과 유동인구 확보에 유리하다. 5층 전체는 주차 층으로 설계되어 입주자와 방문객의 주차 편의성이 우수하며, 넓은 주차면적과 총 245대의 차량이 주차할 수 있게 설계된다.

인천 서구 지식산업센터 엠엔제이비즈타워는 입주근로자의 쾌적한 근무 환경을 위해 고민한 흔적이 엿보인다. 10층과 옥상에 녹색정원이 조성되어 업무에 지친 입주자에게 색다른 휴식을 제공할 전망이다.

인천 주안 지식산업센터 m&j비즈타워는 주안 국가산업단지 내에 건립되어 파격적인 분양가와 다양한 금융 세제 혜택이 가능하다. 계약금 10% 조건으로 중도금 60%에 대해서는 무이자융자 혜택이 제공되고, 조건에 들어맞는 입주기업은 취득세 50%, 재산세 37.5% 감면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엠앤제이 비즈타워 분양홍보관에서 받을 수 있으며, 인천광역시 서구 가재울로 인근에 위치해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