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작명소 ‘정수역학연구소’, 신생아작명·개명·출산택일 인터넷 작명원에서 무료이름사주풀이 제공

머니투데이 더리더 소민영 기자 입력 : 2019.09.24 11:35
사진제공=정수역학연구소
부산 작명소 '정수역학연구소'는 신생아작명·개명·출산택일 신청이 가능한 인터넷 작명원에서 무료이름사주풀이 서비스를 제공중이라고 23일 밝혔다.

서울 강남과 부산해운대에서 작명원 및 철학원을 운영 중인 ‘정수역학연구소’의 인터넷작명소 홈페이지 내 정통성명학 '무료이름풀이' 게시판을 이용하면 하루 세 명에 한해 무료이름풀이를 받을 수 있다. 

25년 이상 정통성명학과 명리학을 연구해온 ‘정수역학연구소’ 정수 소장은 성명학, 육효, 풍수, 관상, 신비부적 등과 사주명리학을 연구하였으며, 후견인 양성과 문하생 배출에 힘써왔다. 

또한, 각종 TV프로그램과 매체에 출연 및 소개되었으며, 신문에 성명학 명인으로서 칼럼을 연재했다. 그리고 울산신문에는 오늘의 운세를 연재하였으며, SBS 한밤의 TV연예 프로그램에 성명학자로 출연한 바 있으며, 월간역학 사주, 작명, 명리, 운세 해설위원 등으로 활동 중이며, 이름개명, 상호 아호 신청, 결혼 및 출산택일, 회사이름, 진로적성, 재물운, 사업운, 사주운세상담, 궁합, 좋은이름 등 종합 역학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고 있다.

서울 강남 작명소 정수역학연구소는 20~30대 부모들이 추천하는 인기 추천 작명소로 쌍둥이 이름작명 의뢰가 큰 폭으로 늘었는데, 쌍둥이 이름작명 실력이 소문이 나면서 한 달간 쌍둥이 이름작명 의뢰가 20건을 넘었다고 전했다.

부산 작명소 '정수역학연구소'는 고객이 선정한 믿을 수 있는 작명소, 실력과 신뢰를 겸비한 내공 있는 유명한 작명소로 방문 및 인터넷 상담을 전문적으로 하고 있다. 또한, 차별화된 정수특별작명법으로 육아 커뮤니티나 예비엄마들이 선호하는 인터넷 카페 등에서 소신 있는 엄마들이 추천하는 유명한 철학관, 철학원, 작명소로 서울 강남 뿐만 아니라 전국에서 상담을 위해 찾고 있다. 서울 인근의 수원, 성남, 용인, 의정부, 안산 등 전국 각지는 물론 중국과 일본, 대만, 홍콩 등 해외 교포들에게도 ‘작명 잘하는 곳’, ‘신생아 이름 잘 짓는 곳’, ‘개명 잘하는 곳’, ‘출산택일 잘하는 곳’, ‘상호 잘 짓는 곳’, ‘작명의 대가’ 및 국내 정통성명학의 최고 권위자로 입소문이 나면서 전화문의와 상담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부산 작명원 '정수역학연구소'는 신생아작명과 개명, 출산택일, 평생인장에서 높은 수준의 상담을 진행하기 위해 상담을 하루 세 명으로 제한하고 있으며 방문상담이 여의치 않은 경우에는 인터넷상담, 전화상담도 진행중이며, 울산, 진주, 순천, 전주, 부여 등 다양한 지역에서 상담을 진행중인 유명한 작명원 및 철학원으로 정수작명소만의 고유한 작명법인 특별작명법으로 가장 만족스러운 이름을 찾아주고 있다. 

정수 소장의 비법 작명인 정수특별작명법은 오랜 기간의 업력을 바탕으로 그간 작명을 진행했던 사주와 궁합 그리고 개개인의 인성과 성품에 대한 자료를 수치화한 작명법으로 우주 만물(萬物)의 힘과 주변 환경 그리고 다양한 바람을 담아 작명을 진행해 똑같은 사주와 궁합에서도 복과 기운이 만연한 이름을 제안한다. 때문에 연예인, 정치인, 스포츠스타, 미스코리아, 대기업총수 등 다양한 분야의 유명인사와 각계각층의 다양한 사람들이 사주운세상담및 이름을 작명 및 개명한 바 있다. 

부산 작명소 정수역학연구소는 쌍둥이이름 쌍둥이작명 전문 작명원으로도 이름을 널리 알려져 있으며 신생아 작명 몇 성인 개명 잘하는곳, 예쁜 아기이름 잘짓는 성명학 작명가로 일산, 부천, 평택, 남양주, 인천 등 지역까지 유명한 작명원 및 철학원으로 다양한 사회봉사활동도 이어오고 있는 착한 작명소이다. 사랑의 곳간을 시작으로 사랑의 기저귀, 사랑의 연탄으로 기초수급자 이웃들과 독거노인, 미혼모 분들에게 꾸준하게 기부와 후원을 하는 등 지속적으로 기부와 선행을 이어오고 있다.

사주와 조화를 이루는 남자 아이이름, 여자 아이이름, 예쁜 이름, 멋진 이름, 좋은 이름 등 상담을 원한다면 서울 강남 및 부산 작명원 '정수역학연구소를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로 상담을 예약하면 정수성명학자와 직접 상담할 수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