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박문각, 'AI확인학습 싹다드림 패스' 출시

초보 수험생들을 위한 합격 패키지, 파격 할인과 다양한 혜택 제공

머니투데이 더리더 소민영 기자 입력 : 2019.10.28 11:00
수험교육 전문기업 박문각이 오는 10월 28일부터 31일까지 단 4일동안만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AI확인학습 싹다드림패스'를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AI확인학습 싹다드림 패스'는 공인중개사 초보 수험생들을 위해 기획된 한정판 패키지며, 기초 입문부터 실전까지 전체를 아우르는 콘텐츠로, 실제 시험 합격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필수적인 패키지이다. 또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고, 이 혜택은 단 4일간만 제공되기에 신청을 원하는 수험생이라면 서둘러 신청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이 패키지는 2020년까지 기한이 넉넉하게 공인중개사 최신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빠른 이론완성과 효과적 약점보완에 탁월한 'AI확인학습 학습시스템'을 접목시켜 수험생들은 이 패키지만으로 기초부터 심화 보완까지 빠르게 목표점수에 도달할 수 있다.

특히 박문각 공인중개사 대표 특강인 기출특강 4종을 (과목별 테마특강/민법판례 특강/기출문제 특강/AI확인학습 특강)을 무료로 제공해 빈출 내용, 문제 유형, 출제 의도 파악 등 시험 전 마지막 점검을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다.

구매 시 ▲최신 교재 14권(입문서+기본서+문제집) ▲온라인 모의고사 8회분 등 올패스의 모든 혜택이 기존과 동일하게 제공되며, ▲봉투모의고사 8회분 ▲2020 플래너 ▲합격출발패키지 3종(핵심용어사전/기출문제해설/합격설명서) 등 다양한 별도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이번 공인중개사 특강은 파격적인 가격할인과 적립금도 눈 여겨 볼만 하다. 결제 시 즉시 사용 가능한 7만원 추가 할인쿠폰과 3만원의 적립금까지 지급돼 추후 교재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판매는 10월 28일부터 31일까지 단 4일간 한정으로 진행되며, 구매는 박문각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서만 가능하다.

박문각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의 새로운 도전을 응원하기 위해 합격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데 모아 ‘AI확인학습 싹다드림 패스’로 선보이게 되었다”며 “다시 없을 최고의 구성과 혜택이 제공되는 만큼 단 4일간의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AI확인학습 싹다드림 패스’ 의 상세 일정 확인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은 박문각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