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창의, 스컬. ‘2019 제14회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홍보대사 위촉

민병두 의원, “우리 사회에 사회공헌 필요성을 널리 알려주시길”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19.11.01 15:37
▲(왼쪽부터)가수스컬과 민병두 의원, 배우 송창의씨가 '제14회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 홍보대사 위촉식되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2019년 제14회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홍보대사 위촉식이 지난 10월 28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 민병두 의원사무실에서 열렸다.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과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 조직위원회가 주관한 배우 송창의와 가수 스컬의 홍보대사 위촉식에는 제14회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대회장을 맡은 민병두 의원과 김진수 고문, 김한곤 고문 등이 참석했다.

민병두 의원은 “소외된 청소년들을 위해 영향력 있는 송창의와 스컬이, 우리 사회에 사회공헌 필요성을 널리 알려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 가수 스컬과 배우 송창의씨의 '2019년 제14회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 홍보대사 위촉식 후 민병두 의원과 사회공헌대상 임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에 따라 송창의는 “사회공헌 의미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된 계기가 되었다.”며,“책임감을 가지고 사회에 더욱 도움이 될만한 공헌활동을 해야겠다.”며 위촉 소감을 전했다.

스컬은 “올해로 14회째를 맞는 의미 있는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의 홍보대사가 된 만큼 작은 재능이지만, 희망과 밝은 메시지를 주기 위한 꾸준한 노력을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2019년 제14회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은 오는 11월 29일 국회의사당 본관에서 개최된다<사진=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조직위원회>.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