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창업 브랜드 제너스PC, 청주분평점 오픈

머니투데이 더리더 윤우진 기자 입력 : 2019.11.06 16:06

PC방 창업 브랜드 제너스PC가 청주시 서원구 분평동에 위치한 청주분평점을 오픈했다고 전했다.

제너스PC는 KICAI 한국소비자평가1위, 대한민국 고객만족 대상을 받은 피시방 창업 전문 브랜드로서 SNS를 통해 고객과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이어가고 가맹점주를 위한 활발한 상생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제너스PC 청주분평점은 GeForce RTX 2080SUPER급의 그래픽카드가 탑재된 고사양 PC기반의 고사양PC가 도입되었으며 제너스PC의 먹거리 브랜드 젠쿡까지 갖춰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고사양게임을 안정적으로 플레이 할 수 있다.

제너스PC 청주분평점 점주는 “피시방 창업 비용에 많은 고민이 있었는데 제너스PC 본사에서 지원하는 창업지원프로모션을 알게 되었고 그 안에 실질적으로 꼭 필요한 사항들을 지원해 주기 때문에 피씨방 창업 비용을 많이 절감하였다.”라고 전했다.

제너스PC는 체계적인 본사의 가맹관리시스템과 고객과 점주를 함께 만족시키는 지속적인 마케팅을 통하여 전국적으로 제너스PC의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예비창업자를 위해 PC방 창업 비용 절감 혜택인 “창업지원프로모션”과 초보자도 쉽게 운영할 수 있는 체계화된 교육을 제공한다.

또한, PC방 창업 브랜드 제너스PC 관계자는 “저희 본사에서는 다양한 혜택을 주기 위해 다양한 준비를 하고 있다.”라고 전했고 개인PC방 창업에 비해 저희 같은 PC방 프랜차이즈로 오픈할 경우 PC방 창업 대출, 혜택, 상권, PC방 창업 정보, 타 지역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점주의 PC방 창업 후기와 PC방 창업 노하우를 쉽게 가져갈 수 있어 보다 소자본PC방 창업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제너스PC는 계절별, 시기별로 자체 개발하는 먹거리를 전국 매장에 도입하여 PC방 수익과 PC방 부가수익까지 함께 가져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2018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수상 및 한국 소비자 만족 1위 수상을 한 프리미엄 PC방 제너스PC는 '고객이 한번 더 가고 싶은 피시방창업 브랜드, 창업자의 만족도가 싶은 PC방 인테리어를 구현하자’를 모티브로 삼고 있다. 이를 위해 전문가로 구성된 디자인 연구소, 시스템 사업팀, 가맹관리팀, 외식사업팀, 마케팅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PC방 창업 비용 상담부터 매장 오픈까지 체계적인 창업시스템을 제시해 예비 피시방 창업주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