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 > 51만원 버버리 할인 버버리 가방,크로스백 등 오직 “아르슈모”

머니투데이 더리더 소민영 기자 입력 : 2019.11.07 11:19

▲사진제공: 아르슈모

버버리는 토마스 버버리가 1856년 영국에서 론칭한 럭셔리 패션 브랜드로 수많은 셀러브리티들이 애용해 대중들에게도 커다란 관심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현재 의류부터 코스메틱 제품까지 제작 및 판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가운데, 해외 명품 구매대행 쇼핑몰 ‘아르슈모’에서 버버리 제품 파격인하 이벤트를 실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버버리 가방, 버버리 크로스백, 버버리 호보백, 버버리 백팩, 버버리 버킷백 등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는 이번 이벤트는 파격적인 가격 인하폭을 자랑하는 만큼 소비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현재 버버리 클러치, 버버리 백, 버버리 미니백, 버버리 파우치, 버버리 힙색이 추가로 입고되어 구매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아르슈모’ 관계자는 “버버리 쇼퍼백, 버버리 클러치백, 버버리 벨트백, 버버리 토트백, 버버리 숄더백 등의 제품들이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라며 “여성의 경제활동 인구들이 증가하기 시작하면서 아르슈모 또한 많은 관심을 받게 되었는데, 그동안 받아온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계획하였다”라고 전했다.

또, “버버리 카메라백, 버버리 배너백, 버버리 애쉬비 호보백, 버버리 버클레이, 버버리 캠벌리 등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프로모션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들은 아르슈모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에서 상담이 가능하며 홈페이지 내 없는 제품도 별도로 문의 시 구매가 가능하다. 소비자층을 위하여 배송 전 실사촬영 전송 서비스와 24시간 친절 대기 상담, 정품 보증서와 더스트 백 구성의 확실함으로 신뢰도를 쌓아가고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