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오토모빌’ 국산차 및 외제차 초기비용없는 신차장기렌터카 자동차리스 11월 파격 프로모션 실시

머니투데이 더리더 소민영 기자 입력 : 2019.11.11 10:50

▲사진제공: 스타오토모빌

‘스타오토모빌’은 11월을 맞아 연중 최대 규모 행사로 한 달간 국산차 및 수입차 전차종 무보증 신차장기렌트카 오토리스 최저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1월 한 달간 특가로 장기렌트, 장기리스 이용이 가능한 이번 프로모션은 벤츠 GLC 시리즈, 아우디Q7, 현대 베뉴, 기아 모하비 마스터피스 등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인기모델을 포함한 전 차종을 최저가 견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은 스타오토모빌과 제휴사가 단독으로 협력하여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이벤트 기간동안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상담을 요청한 고객 누구나 원하는 차량의 최저가 맞춤 컨설팅 및 1:1 비교견적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스타오토모빌은 고객의 초기비용 부담을 낮추기 위해 심사기준을 낮추고 보증보험을 가입하지 않아도 되는 상품인 무보증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이용을 권장하고 있다. 스타오토모빌은 공정한 심사를 거쳐 검증된 업체에서만 견적을 제공하고 있으며, 계약만료시에도 각 렌트, 리스사의 특판가격과 차량가격을 비교분석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보다 안전한 차량이용이 가능하다.

신차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는 최소 24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차량을 자신의 차처럼 이용한 후 계약만기 시 인수나 반납을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다. 신차 구입이나 할부가 아닌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를 이용할 경우 취득세, 자동차세 등 각종 세금부담이 줄고, 정비포함 상품의 경우 엔진오일 무상교체 등 차량관리 서비스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이밖에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문의 시에도 프로모션 가격으로 최저가 견적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신차비교견적 및 국산차, 수입차 등 차량 별 리스비용, 할부조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타오토모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타오토모빌은 전국 어디서나 장기렌트 오토리스 상담을 요청하면 우수 카매니저들이 개인의 상황에 맞는 1:1 맞춤 견적제공과 방문상담을 지원하고 있으며, 계약부터 출고, 사후관리까지 책임지고 있어 보다 꼼꼼한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