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슈모’ 발리 스니커즈&벨트 등 20만원대 구매기회?!

머니투데이 더리더 소민영 기자 입력 : 2019.11.19 10:22

▲사진제공: 아르슈모

스위스의 명품 브랜드 발리는 19세기 중반, 구두 공방으로 시작하여 1970년대 이후 가방이나 지갑, 벨트, 의류 등까지 생산하는 토털 패션 브랜드로 거듭났다. 특히 구두를 비롯한 가죽관련 제품들이 유명하다.



이러한 가운데, 해외명품 구매대행 쇼핑몰 ‘아르슈모’에서 발리 기획전을 개최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발리 기획전은 발리 가방, 발리 크로스백, 발리 클러치백, 발리 백팩, 발리 지갑 등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군을 비롯하여 발리 스니커즈, 발리 신발, 발리 운동화, 발리 로퍼, 발리 구두 등을 만나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르슈모 관계자는 “현재 발리 벨트와 BALLY 지갑이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이다.”라며 “그동안 받아온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이벤트로 다양한 제품들을 약 20만원대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르슈모는 친절한 상담과 적절한 가격대비 품질, 꼼꼼한 검수를 통해 배송 전 실제 제품 사진을 고객에게 전달하며, 판매후에도 A/S가 잘 이루어져 있어 단골유치와 재구매율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

또한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유행 트렌드와 고객들의 인기도를 실시간으로 파악하여 업데이트하고 있으며, 아르슈모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생생한 후기를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명품브랜드 해외구매대행 쇼핑몰 아르슈모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 정보의 경우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24시간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사이즈나 제품 문의가 가능하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