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티, 오는 30일까지 6백만 포 판매 돌파 기념 '링티위크' 진행

최대 50%에 이르는 할인 프로모션 고객 감사제

머니투데이 더리더 소민영 기자 입력 : 2019.11.20 17:00
↑사진설명 : 링티위크 기간 동안 최대 50% 할인과 보틀을 무료로 증정한다, 링티 제공
생활 충전 음료 브랜드 링티가 누적 판매량 600만 포 돌파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링티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링티는 최대 50%에 이르는 역대급 할인 프로모션 '링티위크' 동안 링티를 구매 시 9천 원 상당의 링티 전용 보틀을 무료 증정하고, 10박스 패키지를 최대 50% 까지 할인하는 등의 파격적 혜택을 제공한다.

링티는 피로 회복과 숙취 해소에 도움을 주는 음료, 카페인 대체제로 입소문이 나면서 온라인 커머스 히트 상품으로 떠올랐다. 특히 ‘카페인에 의존하던 습관을 고쳤어요’, ‘출근할 때 마시면서 생기 있는 하루를 시작해요’, ‘선물로 좋아요’등의 고객 후기 3만 건을 돌파하며 호평과 더불어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링티를 섭취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생수 500ml와 링티 1포를 넣어 흔들어 마시면 된다. 게다가 휴대가 간편한 스틱형으로 구성되어 있어 회사와 집, 여행 등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가지고 다닐 수 있다.

㈜링거워터 이원철 대표는 육군 특전사 군의관 복무 당시 강도 높은 훈련으로 탈진하는 병사들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을 고심하다 링티를 개발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육군참모총장상 수상과 국방부 장관상 수상 등 공신력을 인정받은 링티는 제품 출시와 동시에 와디즈 펀딩 6억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

㈜링거워터 관계자는 “올 한 해 동안 링티를 사랑해주신 고객님들 덕분에 600만 포 판매량을 달성했다”라며, “이에 보답하고자 역대급 할인 가격과 보틀 증정 등 고객감사제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더불어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 친구 등 지인에게 선물을 고민하는 연말인 만큼 고객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어 빠르게 소진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고 전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