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오토모빌’ 신차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최대30% 특가 프로모션 11월 종료 앞두고 성황

머니투데이 더리더 소민영 기자 입력 : 2019.11.22 00:00

▲사진제공: 스타오토모빌

스타오토모빌에서 진행하는 11월 신차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프로모션은 스타오토모빌과 제휴사가 단독으로 협력하여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벤츠 A220, E250 AV, 아우디 A6, Q7, 모하비 마스터피스 등 전 차종을 최저가 견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스타오토모빌은 기존 고객들이 각 렌트사, 캐피탈사에서 견적비용을 일일이 확인해야 했던 불편함을 개선하고자 자체 빅데이터 시스템을 구축했다. 고객들은 스타오토모빌을 통해 1회 문의로 각 업체별 최저가 견적을 실시간으로 제공받을 수 있게 되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스타오토모빌은 무보증 장기렌트카 오토리스 프로모션 이용을 권장하기 위하여 심사기준을 낮추고 보증보험을 가입하지 않아도 되는 상품을 출시했다. 기존 렌트, 리스 계약 시 필요했던 보증금 제도를 없애 고객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금액과 기준으로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신차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는 최소 24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차량을 자신의 차처럼 이용한 후 계약만기 시 인수나 반납을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다. 신차 구입이나 할부가 아닌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를 이용할 경우 취득세, 자동차세 등 각종 세금부담이 줄고, 정비포함 상품의 경우 엔진오일 무상교체 등 차량관리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스타오토모빌을 통해 신차 장기렌터카, 오토리스 상담 시 고객은 원하는 차량의 업체별 최저가 맞춤 컨설팅 및 1:1 비교견적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차량색상 등의 부가 옵션과 이용기간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고 해당 세부조건을 고려한 맞춤형 견적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원하는 차량이 분명하지 않은 고객들을 위해 여러 조율의 차량 중 고객의 현재 상황에 맞는 차량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보다 편리하게 렌트, 리스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스타오토모빌을 통해 장기렌트, 자동차리스를 계약한 경우 계약기간 만료 시에도 각 업체들의 특판가격과 차량가격을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 고객이 차량 금액을 미리 검토해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스타오토모빌은 전국 어디서나 장기렌트 오토리스 상담을 요청하면 우수 카매니저들이 개인의 상황에 맞는 1:1 맞춤 견적제공과 방문상담을 지원하고 있으며, 계약부터 출고, 사후관리까지 책임지고 있어 보다 꼼꼼한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이밖에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문의 시에도 프로모션 가격으로 최저가 견적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신차비교견적 및 국산차, 수입차 등 차량 별 리스비용 및 할부조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타오토모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