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메스 가방&디올 레이디백 등 아르슈모서 60만원대 판매중

머니투데이 더리더 소민영 기자 입력 : 2019.11.22 15:18

▲사진제공: 아르슈모

해외 명품브랜드 구매대행 쇼핑몰 아르슈모에서 명품 브랜드 에르메스의 가방 제품과 디올의 레이디백 등 인기 가방 제품을 60만원대부터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르슈모의 이번 프로모션에는 소량 발매 또는 조기 품절로 인해 구매가 어려운 제품들까지도 포함되어 더욱 관심을 받고 있는데, 에르메스 가방, 에르메스 백, 에르메스 스니커즈 등 에르메스 매장에서도 인기 있는 제품들이 포함됐다.

아르슈모 관계자는 “명품브랜드 중 브랜드가치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에르메스의 제품은 어느 누가 봐도 아름답고 영롱한 모습”이라며 “이러한 에르메스의 제품에 평소 관심이 있었던 고객이라면 이번 프로모션을 눈여겨 보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에르메스뿐만 아니라 디올 가방, 디올 백, 디올 클러치, 디올 미니백, 디올 레이디백, 레이디 디올 백 등이 포함되어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아르슈모에서는 철저한 제품 검수를 통해 고객들이 안전한 제품만을 받아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또한 제품의 안정성을 입증하기 위해 배송 전 실사 전송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현재 아르슈모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실구매자들의 생생한 후기를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브랜드 제품이 포함된 아르슈모의 이번 특가 프로모션에 대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로 가능하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