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오토모빌’ 12월 카운트다운 프로모션 실시…벤츠, BMW, 아우디 등 수입차 오토리스 최대 30% 할인

머니투데이 더리더 소민영 기자 입력 : 2019.12.02 00:00

▲사진제공: 스타오토모빌

신차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견적비교 전문 ‘스타오토모빌’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수입차 오토리스 카운트다운 프로모션 이벤트를 연다고 2일 전했다.

파격적인 12월 수입차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화제가 된 스타오토모빌은 자체 빅데이터 시스템을 통해 업체별 최저가 비교견적을 원스톱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믿을 수 있는 업체에서만 견적을 제공받아 고객의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격려하고 있다.

공개된 스타오토모빌의 카운트다운 프로모션은 스타오토모빌과 제휴사가 단독으로 협력하여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다. 프로모션 대상 차량으로는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벤츠(A220, GLC300), 아우디(A6, Q7) 등 신형차량과 인기모델을 포함한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고객은 원하는 차량의 최저가 맞춤 컨설팅 및 1:1 비교견적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스타오토모빌 관계자는 “고객들의 초기비용 부담을 낮추기 위해 보증금없이 월 이용료만 내면 차량 이용이 가능한 무보증 장기렌터카, 장기리스 상품 이용을 권장드린다. 스타오토모빌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무보증 렌트, 리스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도록 심사기준을 낮추고 보증보험을 가입하지 않아도 되는 상품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더불어 스타오토모빌은 원하는 차량이 분명하지 않은 고객들을 위해 고객의 현재 상황에 맞는 차량을 추천해 주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며, 차량색상과 같은 부가옵션, 이용기간 등 세부조건을 고려한 맞춤형 견적도 제공하고 있다.


스타오토모빌에서는 계약 만료 시에도 각 렌트, 리스 업체들의 특판가격과 차량가격을 비교분석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 계약기간 종료 후에도 고객이 차량 금액을 미리 검토해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스타오토모빌 장기렌트카 자동차 리스는 최소 24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차량을 자신의 차처럼 이용한 후 계약만기 시 인수나 반납을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다. 장기렌트카 자동차 리스로 차량을 이용할 경우 취득세, 자동차세 등 각종 세금부담이 줄고, 정비포함 상품의 경우 엔진오일 무상교체 등 차량관리 서비스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스타오토모빌은 전국 어디서나 장기렌트 오토리스 상담을 요청하면 전담 카매니저들이 개인의 상황에 맞는 1:1 맞춤 견적제공과 방문상담을 지원하고 있으며, 계약부터 출고, 사후관리까지 책임지고 있어 보다 꼼꼼한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 역시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프로모션 대상으로, 차량 별 가격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타오토모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