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홈페이지 소문내면 우리아이 간식이 쏟아진다!"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 홈페이지 이벤트 진행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19.11.25 14:58
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산양분유를 궁금해하는 소비자들에게 양질의 정보전달을 위해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 브랜드 홈페이지 오픈에 이어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달 오픈한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 브랜드 홈페이지는 고객들이 궁금해 했던 사항을 정밀 분석하여 브랜드소개, 생산공정 정보를 전면 배치하고, 제품정보 코너를 별도 마련하여 산양유 특징과 순산양유아식 단계별 성분을 공개했다.

또한 소비자들이 직접 사이트내 지도와 위성사진으로 유럽 산양목장을 볼 수 있으며, 목장 아이콘을 누르면 사육중인 산양과 목장을 운영중인 가족모습이 나타나 목장 소개와 사육두수, 목장주 인터뷰를 확인 할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12월 21일까지 진행되는 순산양유아식 소문내기 이벤트는 브랜드 홈페이지 주소를 복사한 뒤, 참여자 개인 블로그 혹은 sns(카톡,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등에 사이트 주소와 이벤트를 공유 후 아이배냇 공식 쇼핑몰에 링크 혹은 캡쳐 이미지와 함께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완료된다.

당첨자는 12월 27일 아이배냇 공식쇼핑몰에서 발표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간식박스 3명, 3만원 상당 간식박스 10명, 환절기에 좋은 배도라지조아 10개입 20명에게 경품이 증정된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소비자가 직접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 원산지 정보와 목장이야기를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도록 도표와 지도를 활용해 쉽고 재밌게 구성했다”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분유에 대해 꼼꼼히 확인하고 구입할 수 있도록 소통을 늘리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국내 최초 3세이상 키즈전문 식품 브랜드 아이배냇 꼬마는 KT ARA IPTV 광고를 기념하여 오는 30일까지 ‘받아라 맛있는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배냇 공식 쇼핑몰에서 3만원 이상 꼬마제품 구매 시, 매주 다양한 신제품이 증정되며 11월 마지막 주 증정품은 ‘김자반’이다. 김자반은 아이들의 치아 발육 시기를 고려해 높은 원초 비율을 고수하되 질기지 않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으로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많은 성원이 이어지고 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