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 공인모, 2019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 큐넷 최종 합격자발표 확인 방법 안내

머니투데이 더리더 윤우진 기자 입력 : 2019.11.27 11:00

네이버 대표 카페로 2년 연속 선정된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공인모에서 2019년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 최종 합격자발표 확인하는 방법을 안내한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합격자발표는 11/27(수) 오전9시부터 조회 가능하며, 큐넷에서 합격자 명단을 확인할 수 있다.

매해 공인중개사 시험에 도전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난이도가 올라가고 있다. 이에 대부분의 수험생들이 중도에 포기하는 경우도 있다. 공인모에서는 이러한 현상이 일어나지 않도록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보다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한방합격 패키지를 선보였다.

공인모와 무크랜드 합병기념 프로모션으로 진행중인 공인중개사 시험 한방합격 패키지는 공인중개사 최종 합격자발표일인 오늘 마감이 된다. 동차합격시 구매자순으로 100만원 합격장학금이 지급되며, 수강료는 무료이다.

본 프로모션은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맞춰 준비하려하는 수험생들 중 선착순 3,000명한테만 해당이 된다. 공인중개사 동차합격시에는 교재비용 결제액 대비 250%에 해당하는 장학금이 제세공과금 22% 차감 후 지급될 예정이다.

업계 최초, 최다 과목별 최대 6명, 총 34명의 최강 교수진들의 최신 학원 실강을 아무런 조건없이 무제한 반복수강할 수 있다. 또한 공인중개사 인강 카페 공인모에서 매년 5회씩 실시하고 있는 오프라인 전국 모의고사에 무료로 1번 응시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고, 이를 통해 성적이 우수할 시 장학금이 지급된다.

추가로 한방합격 패키지 구매자는 동차합격시 합격장학금 100만원과 모의고사 장학금의 더블혜택이 주어진다.

본 프로모션을 신청한 수험생들은 공인중개사 교재 2020년 1차, 2차 전과목 총 21권에 제공되며, 교재 제공 일정과 권수는 출간 형태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더불어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발표와 동시에 공인모에서는 ‘친구따라’ 이벤트와 합격수기 작성 후 합격인증을 하면 문화상품권을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가 동시 진행 중이다.

공인중개사 시험준비 중 전망 및 학원, 공부방법을 알고 싶다면 선배들의 합격수기 및 시험후기를 참고할 수 있고, 교수님께 1대1 질문게시판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다.

이 밖에 공인중개사 합격자발표 및 2020년 공인모 한방합격 패키지 관련 사항은 카페에서 자세히 확인 가능하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