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풀리는집 더 드림 홀리데이 에디션 런칭, 겨울 시즌 한정 판매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19.12.02 12:52
미래생활㈜은 겨울 한정판 ‘더 드림 홀리데이 에디션’을 홈쇼핑에서 런칭한다고 밝혔다.


두루마리 화장지 ‘더 드림 홀리데이 에디션’ 런칭 첫 방송은 30일 토요일 오전 6시부터 홈쇼핑 채널인 홈앤쇼핑을 통해 단독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에 판매될 ‘더 드림 홀리데이 에디션’은 고객들이 피부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4무(無) 안심시스템을 적용하여 무향, 무형광증백제, 무색소, 무포름알데이드의 3겹 화장지로 24롤 4팩 총 96롤로 구성되어 있다.

홈쇼핑 담당 남기라 대리는 “겨울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더 드림 홀리데이 에디션’을 사용하는 고객들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겨울을 행복하게 보내길 기원하는 마음을 디자인에 담아 출시하였다“며 주문 후 2~3일이면 편하게 무료로 배송되는 장점과 합리적인 가격, 넉넉한 양과 타협 없는 품질 관리 등 소비자의 입장에서 준비한 제품이다”고 전했다.

미래생활㈜는 직원 품질경영 및 안전문화 교육 실시, 전사 품질전략을 구체적으로 수립하고 활동실행능력을 증진시키며 고객의 목소리를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통합 VOC(Voice of Customer) 시스템 운영 등 우수한 품질경영을 실행하고 있다.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북미, 유럽, 아시아 등 15개국에 잘풀리는집 화장지 및 물티슈 등 생활제지 제품들을 수출하며 전세계에 메이드인 코리아의 우수한 품질과 잘풀리는집 브랜드를 알리는데 기여하고 있다.

미래생활㈜는 온, 오프라인의 대국민 투표를 통해 진행되는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화장지부문에 4년 지속으로 선정, 3회 연속으로 CCM(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받은 우수기업이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