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브네이처-미래엔에듀케어, ‘네이버 해피빈 굿액션’ 기부… 30억원 상당 경품 제공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19.12.13 12:48
빌리브네이처X미래엔에듀케어는 오는 12월 13일부터 내년 1월12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기부에 나서며, 빌리브네이처몰에서는 해당 프로모션이 31일까지 계속 진행된다.


해피빈은 지난 2005년 기부자와 공익단체를 연결하는 온라인 기부 플랫폼의 역할에서 출발하였고 15년 간 누적 기부금이 1000억원을 돌파였으며, 누적 기부자수는 1000만명 이상에 달한다.

국내 최대 포탈사이트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진행되는 빌리브네이처X미래엔에듀케어의 이벤트는 ‘기부가 되는 착한 쇼핑’이라는 제목으로, 빌리브네이처의 건강한 제품을 구매함으로써 아픈 어린이들에게 희망과 행복이 전달되는 소비의 선순환을 지향하고 있으며, 캠페인 이후,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치료가 필요한 어린이 환아 지원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과 관련 이벤트를 통해 지원되는 경품은▲딸기가 좋아 키즈카페 무료 입장권 100,000매 ▲고투 피트니스 무료 이용권 2,000매 ▲미래엔에듀케어 레고도서 500권 ▲온 페이스 공기정화기 20개 등을 포함해 총 30억원 상당의 규모이다.

빌리브네이처 주영 대표이사는“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에겐 도움의 손길을, 함께 하는 참가자에겐 푸짐한 선물을 드리기 위해 최대 규모로 준비했다”며, “오랜 투병으로 몸과 마음이 지친 환아와 가족들에게 큰 힘이 되길 바라고 캠페인에 참여하는 많은 사람들과 함께 새해를 뜻 깊게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고 전했다.

더불어 보디빌더 김준호, 배우 윤송아, 모델 성아연, 뮤지컬 연출가 이수민, 그리고 Z-Boys(지보이즈)와 Z-Girls(지걸즈)로 구성된 Z-Stars(지스타즈)등이 함께 캠페인에 참여하며 응원하고 있다.

한편 빌리브네이처는 자연 완료 기반의 네츄럴 오가닉 건강식품, 기능성 화장품 바이오 휴먼케어 전문기업이며, 대표 브랜드로는 지난해 기준100만개 판매신화를 기록한 온 가족 건강식품 브랜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건강한 몸과 정신을 위해 에너지를 공급하는 아르기닌 제품 브랜드 ‘에이트타임’, 깐깐한 유기농 인증 독일 BDIH를 획득한 유아자연유래 스킨케어브랜드 ‘네이처벨르’를 생산학 있다.

아울러 여성의 건강과 가치를 높여주는 여성 전문 헬스케어 브랜드 ‘레이디 힐’, 내 삶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습관 ‘라이크미’, 남성의 건강과 자신감을 높여주기 위한 남성 전문 브랜드 ‘맨즈솔루션’이 있다.

미래엔에듀케어는 유아부터 초등학생 대상의 교육, 생활문화 전문기업이며 “행복한 어린이, 건강한 어린이”라는 이념을 바탕으로 전문화된 시설 교육 브랜드 사고력과 문제 해결력을 기르는 1등 수학 클래스 수학전문학원 ‘아담리즈수학’, 감성과 인성,지성을 겸비한 창의적인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는 프리미엄 통합 놀이학교 ‘위버지니어스’, 놀이를 통해 크리에이티브한 사고방식을 발전시키는 프리미엄 키즈카페 ‘딸기가좋아’, 반려동물과 함께 행복한 삶을 가꾸는 프리미엄 펫케어 테마공간 바우라움을 운영하고 있다.

빌리브네이처와 미래엔에듀케어의콜라보 캠페인이 기업의 사회공헌을 활성화하고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데 일조할 것으로 기대되며,두 기업은 앞으로도 미래 인재와 취약계층을 위해 기부활동을 지속적으로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