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디 現 건강상태는? '음식물도 못 씹는다?!'

머니투데이 더리더 김윤정 기자 입력 : 2019.12.30 16:53
사진제공=뉴스1


그룹 레드벨벳 멤버들이 SBS ‘가요대전’ 리허설 중 추락사고로 부상을 입은 그룹 레드벨벳 멤버 웬디의 건강상태를 전했다.

 

지난 29일 레드벨벳은 SM TOWN 코엑스에서 ‘Psycho’(사이코) 팬사인회를 실시했다.

 

레드벨벳은 이날 "웬디가 '웬디 사랑해' 실시간 검색어를 봤다. 캡처해서 보여주니까 너무 좋아했다"고 알렸다.

 

또한 웬디의 건강상태에 대해 "현재 웬디가 음식을 잘 못 씹어서 비지찌개나 계란 등 부드러운 음식을 먹는 상태다. 성격이 밝고 그러니까 (힘든)내색을 잘 안 한다"고 말했다.

 

이어 "오늘 팬사인회 오기 전에 팬분들이 웬디에 대해 물어보면 어떡하지 걱정했는데 정말 아무도 안 물어봐주셔서 '저희를 이렇게 배려해주시는구나' 생각했다"며 "사실 우리도 사고에 대해 화가 났는데 많은 분들이 도와주셔서 굉장히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레드벨벳은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서 “당분간 우리 4명이서 활동하고 웬디 파트를 나눠 부르는데 실수가 있어도 이해해주셨으면 좋겠다. 웬디는 건강해지면 돌아온다. 2020년에도 건강이 제일 중요하니까 다 잘 챙기셨으면 좋겠다"고 마무리했다.

 

앞서 웬디는 지난 25일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SBS '가요대전' 리허설 중 추락해 병원으로 이송됐다.

 

레드벨벳의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웬디는 얼굴 부위 부상 및 오른쪽 골반과 손목 골절상을 입고 치료 중이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