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잼, 여친과 다정한 모습으로 애정 과시 '스타된 이유가 멋진 여자친구 만들기 위해?'

머니투데이 더리더 김대환 기자 입력 : 2020.01.20 22:44

사진: 방송 캡처

여자친구 사진을 공개한 씨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씨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자친구와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여러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두 사람은 때로는 사랑스럽게 때로는 재밌게 포즈를 취하며 애정을 과시하고 있다. 씨잼은 처음 사진이 공개됐을 당시 '해킹'이라고 했지만 다시 사진을 공개하며 "You need help and i need you"라는 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씨잼은 2016년 Mnet 오디션프로그램 '쇼미더머니5'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후 대마초와 코카인 등 마약류를 흡입해 지난해 8월 징역 1년 6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은 바 있다. 데뷔 이후 마약, 여자친구 공개 등으로 화제를 몰고 다니고 있는 씨잼은 앞서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왜 스타가 되고 싶냐"는 질문에 "돈 ·명예 ·여자 때문"이라며 "만약 그게 없었으면 절대 연예인 안할 것 같다. 그냥 본능에 충실한 거다"라고 솔직히 답했다. 전현무는 "정말 멋진 여자친구 만들고, 아내를 만나기 위해서 스타가 되겠다?"고 물었고, 씨잼은 "그렇다"며 "지금 갖고 있는 성격과 솔직함을 유지하는 스타가 되고 싶다"고 말해 관심을 모았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