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퀸’ 3인 강유진·나예원·윤은아 콘서트로 돌아온다!

1:1 KO 매치로 안타깝게 탈락... ‘보이스퀸’ 전국투어콘서트 합류로 팬들 기대감 상승!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1.31 20:18
▲ 가수 강유진

지난 6개월 동안 많은 주부의 공감을 얻으며 사랑을 받았던 방송예능 프로그램 ‘보이스 퀸’이 이번에는 전국투어콘서트를 통해 집에서 TV로만 시청하던 팬들의 발걸음을 공연장으로 이끌고 있다.

이번 콘서트에는 최종 7인 외에도 준준결승 1:1KO 매치에서 안타깝게 떨어져 시청자들에게 충격과 아쉬움을 주었던 3인방 강유진, 윤은아, 나예원이 ‘보이스 퀸’ 콘서트에 합류하며 팬들의 기대를 한층 더 모으고 있다.


‘보이스 퀸’ 방송 내내 부모님을 향한 효심 가득한 모습을 보였던 강유진은 ‘보이스 퀸’ 탈락 이후에 뷰티 잡지 화보 촬영부터 전국 각지 다양한 행사 현장에서 쏟아지는 섭외요청에 정신없는 연초를 보내고 있다.

매력적인 허스키한 보이스 나예원은 앞서 지난 1월 신곡 ‘가버려’를 발표하고 최근 두 번째 싱글 ‘그 한 사람 너’를 발매하며 ‘보이스 퀸’ 콘서트 이후 방송과 라디오 등 다방면으로 활동할 계획이다.
     
▲ 가수 강유진
그동안 ‘보이스 퀸’을 통해 폭발적인 노래 실력과 노련한 무대매너를 선보였던 윤은아는 지난 25일 방송된 MBN ‘동치미-보이스 퀸 특집'에 출연하며 재치 있는 입담을 과시하고 가수 활동을 잠시 접었던 안타까운 사연을 전해 시청자들에게 눈물과 웃음을 동시에 안겨주는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처럼 방송, 라디오, 행사 등 여러 방면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세 가수들은 ‘보이스 퀸’ 콘서트를 통해 다양한 퍼포먼스와 노래를 팬들에게 선보이며 탈락의 아쉬움까지 달랠 예정이다.

오는 2월부터 4월까지 열리는 ‘보이스퀸’전국 투어 콘서트는 서울부터 광주, 부산, 수원, 대구, 인천, 대전, 고양, 창원까지 총 10개 도시를 순회하며 전국 곳곳에 있는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사진제공=(주)바인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