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하이뮨’, 롯데홈쇼핑 론칭 첫 방송 완판 기록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2.19 10:41
일동후디스의 성인건강영양식 ‘하이뮨’이 지난 16일 롯데홈쇼핑에서 진행한 신제품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론칭 첫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제품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을 처음으로 선보인 자리임에도 불구하고, 빠른 판매 증가율과 함께 전 제품 매진을 기록하는 쾌거를 이뤘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일동후디스의 오랜 산양유 연구와 50여년의 유아식 영양 설계노하우를 바탕으로 소화가 잘되는 산양유 단백질을 비롯해 5가지 단백질과 8종의 건강기능성분을 균형 있게 설계한 단백질 보충 건강기능식품이다. 산양전지분유를 비롯한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대두단백’의 비율을 6대 4로 조정하고,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과 피부 연골 결합조직에 중요한 단백질 콜라겐을 부원료로 배합해 최적의 영양 설계를 완성했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근육강화가 필요한 중장년층뿐만 아니라 면역력 증진과 양질의 단백질 섭취가 필요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일동후디스 담당자는 “최근 균형 잡힌 영양섭취를 통한 건강 관리와 면역력을 키우려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론칭 첫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좋은 결과를 얻은 것 같다”며, “차후 단백질과 비타민, 미네랄 등 영양보충을 위한 성인분유와 가벼운 식사대용의 균형영양식 등 지속적으로 라인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