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다이렉트카’ 신차장기렌트카 오토리스 3월 개인 및 법인사업자 특가 프로모션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0.03.18 09:00

▲ 사진제공=스마트다이렉트카
스마트다이렉트카는 현존하는 장기렌트카 취급사의 모든 견적을 비교분석 후 고객의 니즈에 맞춘 최적의 견적 비교 시스템을 통해 사전 및 사후까지 철저한 고객관리를 중요시하고 있다.


최근 신차 할부 또는 중고차를 선택하던 구매자들도 이제는 차량을 임대해서 사용하는 신차 장기렌트카와 자동차리스를 선호하고 있다.


이유는 바로 원하는 차종을 선택해 국산차 및 수입차까지 상관없이, 최소 2년에서 최장 5년까지 원하는 기간 동안 이용할 수 있고 초기비용 부담이 없으며 사고와 주행거리까지 제약이 없기 때문이다. 실제 자동차 할부 구매에는 초기자본이 들어가는 데 구매자의 신용에 따라 할부이율이 달라진다. 반면 장기렌트카의 경우 초기자본 없이 진행할 수 있으며 신용등급에 따라 다른 금리 적용이 아닌 점에서 수요자들의 부담을 완화한 것이 특징이다.


직접적인 가격비교를 해도 계산이 나온다. 스마트다이렉트카는 신차 구매와 자동차리스와 장기렌트를 3~5년간의 비용을 계산한 결과 신차 할부구매 나 오토리스 보다 장기렌트카를 이용하는 게 비용적인 면에서 합리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물론 비용처리 할 수 있다는 점 또한 큰 장점 이라고 할 수 있다. 장기렌터카 이용시 전자세금계산서가 발행되며 사업자의 경우 업종무관 연간 대당1천만원까지 비용처리가 가능하다.


현재 2020년을 맞아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무료견적 신청을 통해 특판 가격으로 비교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물론 장기렌터카를 이용할 때도 주의사항이 있다. 렌트카 업체마다 가격 차이가 있기 때문이다. 차량옵션, 주행거리 및 중도반납 시 수수료, 인수 시와 반납 시 차이점 등의 조건에 따라 금액이 월 최대 몇 만원까지 달라지기 때문에 꼼꼼한 가격비교를 통해 구매하는 것이 권장된다.


이러한 까닭에 최근 인터넷을 통한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를 활용하는 사람들도 많아졌다. 이를 통해 전 차종을 한 눈에 비교해 자신에게 맞는 조건으로 서비스를 받는 소비 트렌드가 반영된 것이다.


특히, 빠르고 정확한 비교견적을 받아보면 여러 렌트카 회사들의 월 렌트료를 바로 확인할 수 있고 최저가와 유리한 조건을 비교 견적한 견적서를 최적의 시스템으로 쉽고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으며, 궁금한 내용을 보다 자세하게 문의할 수 있다.


‘스마트다이렉트카’의 이번특가 프로모션 차량은 현대자동차  싼타페TM, 팰리세이드, 제네시스, 기아자동차 셀토스, 신형 K5, 더뉴K7 등 이 있으며 이외에도 벤츠, BMW, 아우디, 포르쉐 등 수입차장기렌트 및 자동차리스 무보증 및 특가 이벤트도 진행중 이다.


업체는 서울 경기뿐만 아니라 대전, 대구, 부산등 장기렌트 자동차리스 상담을 요청하면 전문 카매니져들이 고객의 니즈에 맞춰 1:1 맞춤 컨설팅 견적 제공과 방문상담을 지원하고 있다.


스마트다이렉트카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365일 실시간으로 전문 카매니져와 1:1 상담으로 소비자에게 유리한 조건을 상담 받을 수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