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브라더스, 중고차할부 전액 가능한 중고차매매사이트 제공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0.03.19 00:00

▲사진제공: 중고차브라더스

중고차브라더스가 신용등급이 낮아 금융거래 시 제한이 있는 저신용자에게 이율, 조건 등 개인의 상황을 고려한 맞춤형 중고차전액할부가 가능한 중고차매매사이트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중고차매매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이에 수원 중고차매매단지 ‘중고차 브라더스’는 신차를 구매하는 것만큼이나 자연스럽게 진행되고 있다. 신차보다는 비용적인 부담이 낮다고 해도, 큰 비용이기 때문에 일시불로 구매하는 경우는 극히 드물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한 중고차브라더스는 자체 할부사를 운영하고 있어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신용등급에 따라서 중고차할부 서비스는 진행 자체가 안될 수도 있지만, 수원중고차매매단지 ‘중고차브라더스’는 자체 할부사를 운영하고 있어, 저신용자, 개인회생 등의 중고차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개인 상황에 따라 중고차전액할부 상품도 가능한데 이는 기존에 중고차매매 시 무리한 등급 조회를 했을 때 기존의 신용 등급을 낮춰지는 이들에게 가조회 시스템으로 등급을 조회하고 있어, 안심하고 다양한 중고차할부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특별예외승인 시스템으로 할부 승인이 어려운 이들의 중고차 구매를 도와주는 만큼, 저신용자를 위한 다양한 실매물 할부 상품 마련에 힘쓰고 있다”라고 말했다.

중고차브라더스는 앞으로도 연체 유무에 따른 다양한 중고차 구매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중고차 여유자금은 물론 개개인에게 맞는 중고차 추천, 내차시세조회 등을 살펴볼 수 있도록 폭넓고 다양한 중고차매매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중고차 브라더스는 이러한 시스템을 안산중고차매매단지와 수원중고차매매단지 등의 지점에 오래전부터 구축해 다른 중고차 업체와는 차별점을 두고 중고차 매매를 진행해 왔으며 서비스에 대한 우수성을 인정받아 KU 전국 자동차 매매 사업조합 연합회에서 2년 연속 종합 소비자 만족도 대상을 수상하였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신뢰 관계를 바탕으로 서비스의 질 향상을 위한 노력으로 구매 혜택을 제공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헛걸음보상제’와 같은 소비자 신뢰를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할 예정이다.

한편 중고차 브라더스는 경기도 전 지역으로 중고차 시장에서 지점을 넓혀가며 어디서든 중고차 매매 사이트뿐만 아니라 실 매장에서도 방문하기 쉽게 되어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