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블리의 ‘더마굿 그린 쿠션’ 특화된 쿠션팩트로 주목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0.03.18 12:15

▲사진제공: 임블리

임블리의 시그니처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가 쿠션팩트 제품 ‘더마굿 그린 쿠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더마’ 화장품은 피부 주름 개선 등 기능보다는 피부 보호, 피부 자극 완화 등에 초점이 맞춰진 제품으로, 이미 화장품업계에서 손쉽게 접할 수 있을 정도로 자주 사용되고 있다. 미세먼지 등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안전한 성분에 대한 관심이 커지게 되었고, 최근 더마 코스메틱 화장품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임블리가 출시한 ‘더마굿 그린 쿠션’도 더마 코스메틱 본연의 목적에 충실하는 제품이다.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과 동시에, 건강하고 맑은 결광 표현을 자랑하는 저자극 쿠션팩트다. 뛰어난 커버력은 물론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성분을 함유해 기존 쿠션 팩트와 차별화됐다.

또, 임블리 더마굿 그린 쿠션은 정제수 대신 수분 보충과 활력 부여에 효과적인 청정 대나무수를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특허 받은 6가지 진정 허브 콤플렉스와 병풀 추출물 등을 사용해 보습과 활기를 피부에 부여하고 있으며,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신축성 높은 폴리머가 피부에 강력하게 밀착되어 건강하고 매끈한 결광 피부로 표현해준다.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와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모두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색상은 21호 라이트와 23호 내추럴 2가지로 선택 가능하다.

임블리의 블리블리 관계자는 “더마굿 그린 쿠션은 저자극 안심 포뮬라로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진정하는데 도움을 주고 오랜 시간 건강한 피부 표현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