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전국 지사 안심 청결 1:1 상담환경 조성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0.03.19 10:00

▲사진제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현재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해 많은 국민들이 불안에 떨고 있다. 며칠 전까지만 해도 일일 신규 확진자 수가 점점 줄어드는 추세를 보이기도 하였지만 몇몇 지역에서 집단감염이 발생하면서 확진자 수가 다시 늘고 있다.

이로 인해, 정부에서는 공공기관 건물, 집단 감염 우려가 높은 다중이용시설에 대해서 예방적 대응 체계를 대폭 강화하고 있으며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도 서울, 부산, 대구, 대전 등 전국지사에 주기적으로 방역을 진행, 안심청결 1:1 상담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고객과 1:1로 마주 해야 하는 결혼정보업체 퍼플스 커플매니저들은 마스크를 필히 사용하며 상담 전 소독제 사용, 출근 시 체온 측정을 통해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퍼플스 상담센터에 방문한 모든 고객들도 체온 측정 후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상담을 완료한 고객들에게 일회용 마스크 5장과 위생용 장갑, 손 소독제를 무료 증정하고 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결혼정보업체 퍼플스 고객에게는 왕복 콜택시 비용을 지원하고, 퍼플스 VVIP 블랙클럽 고객에 한해 제공되었던 ‘출장 상담 서비스’를 한시적으로 모든 고객에게 제공하여 원하는 장소에서 편안한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관리하고 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이끌고 있는 김현중 대표는 “우리나라에서는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감소세로 돌아서서 서서히 잡히고 있는 가능성에 도달하고 있지만, 이럴 때 일수록 예방수칙을 더욱 철저히 지켜야 한다” 며, “결혼상담이 시급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상담이 망설여진다면 퍼플스 결혼정보사이트를 통해 결혼정보회사비용, 결혼정보회사등급표, 결혼정보회사후기, 결혼정보회사가입비 등의 정보를 확인해 보는 것도 추천한다” 고 전했다.

한편,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초혼뿐만 아니라 이혼 후 재혼을 원하는 돌싱들을 위해 재혼정보회사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으며 정•재계 인사들과 재벌 총수, 대기업 CEO의 자녀들을 포함하여 유명 방송인들까지 성공적으로 결혼을 성사시킨 바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