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브라더스, 다양한 중고차할부 서비스 제공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0.03.23 00:00

▲사진제공: 중고차브라더스

자체 할부사를 통해 7등급 중고차할부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도모하고 있는 중고차브라더스는 저신용자, 신용불량자 중고차할부 등도 다양하게 펼쳐 보이고 있다. 최근까지 중고차매매 내 구매 바람은 주춤하는 모습을 보였으나, 중고차브라더스에서 이와 같은 서비스를 다시 실시함에 따라 다시금 구매율이 올랐다고 전문가들은 말했다.

수원 중고차매매단지 ‘중고차 브라더스’는 자체 할부사를 운영하고 있어, 중고차 전액 할부도 가능함에 따라 더 많은 문의가 이어질 전망이다.

이에 중고차 전문가들은 중고차 구매 전이나 중고차할부금리를 알아볼 때 정직한 딜러를 선택할 것을 강조하고 있다. 이에 기업형 중고차 업체 중고차브라더스 관계자는 “허위매물로 고객을 유혹하는 업체의 경우 할부가 어려운 저신용자를 타겟으로 잡곤 한다”며 “중고차 업체의 양심딜러 여부를 확인하기 어렵다면 기업형 중고차 업체를 선택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고 조언했다.

중고차를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실제로 수원 중고차매매 사이트나 안산 중고차매 매사이트 등을 통해 거래하는 경우, 참고해야 할 사항은 굉장히 많고 중고차의 경우 연식이나 주행한 거리, 트림 등은 물론 제품의 상태, 사고 유무 등 다양한 변수까지 체크해야 하며 값싼 조건만 따라가다 보면 그로 인한 중고차 허위매물로 낭패를 볼 수 있다.

중고차브라더스는 앞으로도 연체 유무에 따른 다양한 중고차매매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밖에도 ‘헛걸음보상제’와 같은 중고차매매 시 소비자 신뢰를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할 예정이다. 판매 차량에 대해서는 전문 정비센터에 방문해 무상 점검 후에 출고하며, 홈페이지 운영을 통해 다양한 중고차 구매 할인 요령을 게시한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