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이유식 배냇밀, ‘무료체험+최대 6만8천 포인트’ 혜택!

‘배냇밀 이유식 0원 프리패스’ 사전이벤트 매일 조기 마감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3.20 18:06
▲ 사진제공=아이배냇 배냇밀 배달이유식 이미지>
- 배냇밀 사이트 회원가입만 해도 5천포인트 증정
- 1주 정기 주문 결제 시, 추가 1주 무료 혜택까지


영·유아 전문 종합식품 기업 아이배냇이 이유식 플래너와 소비자간의 1:1 상담을 강조한 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 ‘배냇밀’ 오픈을 앞두고 푸짐한 혜택을 주고 있어 눈길이다.

배달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은 사전 체험기간에만 진행하는 ‘세상에 없던 단 2주간!, 배냇밀 이유식 0원 프리패스’ 무료체험 이벤트를 지난 16일 오픈해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아이에게 잘 맞는 이유식을 사전 무료체험을 원하는 소비자는 배냇밀 회원가입 후 제품 단계 및 종류를 선택만 하면 집으로 안전 배송된다. 매일 오전 9시 단계별 선착순 마감되며 같은 제품 2개씩 신청이 가능하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이유식 체험 기회를 드리고자 제품과 배송비 모두 회사측이 부담하기로 했다’며 ‘4일 연속 조기마감 돼 프리미엄 이유식에 대한 부모님들의 관심을 느끼는 중”이라고 전했다.

포인트 및 혜택은 더욱 풍성하다. 행사기간 동안 배냇밀에 회원가입한 고객 전원 5,000 포인트를 증정하며 이유식 후기를 SNS에 올리고 링크를 등록만 해도 3,000포인트를 부여한다.

이 중, 우수 후기자 20명을 선정해 50,000포인트를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배냇밀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워 중 5명을 추첨해 10,000포인트를 부여할 예정이다. 3월 한 달에만 최대 6만8천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기회다.

이밖에 ‘0원 프리패스’ 사전이벤트를 신청 후 정식 론칭 이후 1주 정기 주문을 결제 시, 추가로 1주 무료혜택을 줘 오픈일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고객과의 소통을 중요시 해온 아이배냇은 이번 이유식 사업확장에서도 ‘소통’을 가장 큰 특징으로 부각시켰다.

식약처로부터 해썹(HACCP)인증을 받아 안전성도 확보한 배냇밀은 전문영양사인 ‘이유식플래너’를 통해 1:1 상담을 진행한다.

이유식 플래너는 아기 건강과 부모들의 이유식 고민을 해결하는 창구로 활용될 예정이다. 소비자는 배냇밀 공식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골라 상담 신청을 넣으면 해당 예약시간에 맞춰 상담이 진행된다.

배달이유식 종류는 준비기부터 완료기까지 성장 단계에 맞춰 350여종을 선보인다. 소비자는 전문영양사가 직접 설계한 영양식단과 아이 월령과 상태에 따른 추천식단까지 아기에게 잘 맞는 다양한 이유식을 선택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주목된다.

정기 식단 주문 시 1주~4주까지 배송기간을 선택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와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바로 주문할 수 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아이와 엄마가 모두 만족하는 이유식을 만들기 위해 전 제품 철저한 품질관리와 고객상담을 최우선 사항으로 꼽고 있다”며 “그랜드오픈 전 사전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분들께 프리미엄 맞춤 이유식을 소개해드리려 한다”고 전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