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기념 부담금 제로 키즈폰 공짜 이벤트 진행 ‘상상폰’ 카카오리틀프렌즈폰3, 쿠키즈미니폰 등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0.05.05 02:00


저학년, 어린이 자녀의 실시간 위치 확인과 학습에 도움이 되는 키즈폰 모델들이 스마트폰 판매량 중 높은 숫자를 기록하고 있다. 무엇보다 최근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해 개학과 입학이 연기되면서 온라인 수업의 영향으로 키즈폰이 각광받고 있는 것으로 보여진다.

이에 국내 이통3사에서는 다양한 초등학생폰, 어린이스마트폰 등 키즈폰 특화 모델을 선보이고 있으며, 금일 어린이날로 인해 스마트폰 공구카페 상상폰에서는 부담금 제로의 키즈폰 공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해 주목을 받고 있다.

진행되는 기종 중 카카오리틀프렌즈폰3은 LG U+가 키위플러스와 협업을 통해 만든 어린이, 초등학생 스마트폰 특화 모델로써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라이언과 어피치 등의 캐릭터 테마가 적용되어 있어 저학년 아이들의 스마트폰 디자인으로도 만족스러운 결과를 내비추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무엇보다 기능으로 자녀의 위치를 로드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어 부모님들의 니즈도 맞추었다고 보여진다.

이러한 가운데 상상폰에서는 카카오리틀프렌즈폰3, 쿠키즈미니폰, 갤럭시A10E, 아키폰 등 키즈폰 전 품목 0원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어린이날 기념과 5월 가정의 달 기념으로 키즈폰 구매 시 기기를 공짜로 진행해볼 수 있을 뿐더러 상품권, 에어프라이어 등의 사은품을 선택하여 증정받아 볼 수도 있어 아이와 부모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키즈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밖에도 갤럭시S20, 갤럭시S10 5G, 아이폰11, 아이폰XR 등 다양한 스마트폰을 특가 이벤트로 선보이고 있으며, 아이폰7, LG Q9, 갤럭시A10E, 갤럭시A30, 갤럭시A50 등 공짜 혜택으로 진행해볼 수 있다.

어린이날, 가정의 달 기념 키즈폰 0원 특가 이벤트, 스마트폰 특가 등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상상폰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