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상동 맛집 정자초밥, 감칠맛 극대화한 공기초밥 선보여 문전성시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0.05.04 14:37

▲사진제공: 정자초밥

지속되는 따뜻한 날씨로 데이트, 외식 등을 즐기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한국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메뉴 중 하나인 초밥을 찾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초밥은 해산물과 생선회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고 일식집 특유의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잘 연출되어 있어 각종 모임을 즐기기에 좋기 때문이다.

이에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는 각양각색의 초밥 맛집들이 곳곳에 분포되어 있는 가운데, 탁 트인 뷰의 인테리어를 갖춘 부천 상동 맛집 ‘정자초밥’이 타 브랜드에서는 맛보지 못했던 퀄리티 높은 맛과 비주얼을 선사하며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급 호텔 출신의 셰프가 운영하는 부천 상동역 맛집 정자초밥은 당일 공수한 신선도 높은 회만을 취급하며, 밥알 사이사이 공기층이 형성된 ‘공기초밥’을 선보인다. 이는 손의 압력을 최소화하여 만든 것으로, 생선과 밥알의 조화로움에서 발생하는 감칠맛을 극대화시킨다.

신선한 생선을 두툼하게 썰어낸 회와 독특한 식감을 갖춘 공기밥이 더해진 부천 초밥집 정자초밥만의 레시피는 까다로운 입맛의 미식가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정자초밥의 초밥은 1인 1만 원대에 즐길 수 있으며, 평일 11시 30분부터 14시 30분 사이에는 ‘런치특선메뉴’를 1만 원도 안 되는 금액대에 제공해 상동역 초밥 맛집을 찾는 직장인 및 학생들의 방문이 이어진다.

부천 중동 맛집 정자초밥의 시그니처 메뉴는 ‘정자초밥’, ‘정자특초밥’, ‘스페셜초밥’ 등으로, 여기에는 광어, 연어, 활어, 연어아부리, 참치아부리 등의 10p~12p와 초밥과 냉모밀 또는 우동, 장국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초새우 위에 콘과 치즈를 올려 맛있게 구워낸 신메뉴 ‘콘새치 초밥’도 함께 즐길 수 있어, 부천 데이트 장소로 부천 초밥 맛집 정자초밥이 인기몰이 중이다.

이외에도 초밥 22P와 튀김, 냉모밀2, 장국이 포함된 2인 추천메뉴 ‘짝꿍 초밥세트’와 ‘사케동’, ‘간장새우덮밥’ 등의 식사메뉴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찐새우, 계란, 유부, 크리미 등으로 구성된 ‘어린이 초밥세트’도 마련되어 있어 아이들에게 부천 소풍 맛집으로 여겨진다.

정자초밥은 부천 핫플레이스인 부천 스카이랜드와 같은 건물에 위치해 물놀이 전후로 방문하는 이들이 많으며, 인스타그램에 이미지 업로드 시 연어초밥 2p 또는 음료수를 제공하는 인스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연일 문전성시를 이룬다.

업체 관계자는 “부천 스시 전문점 정자초밥은 당일 공수한 회를 손의 압력을 최소화한 공기밥 위에 얹어낸 공기초밥을 제공한다.”라며 “이에 회와 밥의 맛을 극대화한 부천 상동 초밥집으로 입소문이 퍼지면서 각종 SNS에서 부천 상동 맛집, 부천 맛집 추천 등의 키워드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라고 전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