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 유튜버 테일러X이라이코리아 ‘Wave’ 액상 출시 예정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5.07 09:00
국내 전자담배 액상 판매량 1위 업체 이라이코리아와 국내 유명 전자담배 유튜버 테일러909(Taylor 909)가 신제품 액상 ‘Wave(웨이브)’를 공동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라이코리아는 기존의 국내 전자담배 시장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영국 전자담배 브랜드 ‘잽쥬스’의 공식 수입 업체로 자사 브랜드 제품은 국민액상, 잽몬 등이 있다.

이번 유튜버 테일러와 합작으로 액상 출시와 함께 다시 한번 전자담배 시장 공략에 나선다. 

유튜버 테일러는 국내 전자담배 온라인 쇼핑몰 1위인 ‘디어베이프’ 소속으로 전자담배 유튜버 중 가장 많은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재치 있는 입담과 솔직한 제품 리뷰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압도적인 유튜버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액상 'Wave(웨이브)’는 “전자담배 시장의 큰 파도같이 등장하겠다“라는 의미가 담겨있으며, 지난번 전자담배 액상 부작용으로 논란이 되었던 THC, 비타민E 아세테이트, 가향물질 3종 등 총 7가지에 대한 유해성 검사까지 다 마친 상태로 모두 미검출로 확인되었다.

'Wave(웨이브)'는 5월 말에서 6월 초 출시 예정이며 이라이코리아의 제주·서귀포 직영점 5곳과 디어베이프 직영점 서울·부산 2곳, 그 외 전국 3천여 개 전자담배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