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교사이트 통신나라, 인터넷가입 및 티비(TV)결합상품 최대 46만원 현금 지원

SK KT LG 헬로비전 등 ‘현금사은품 많이주는곳’으로 눈길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5.08 10:30
코로나19 여파가 국민들의 삶의 풍경을 바꾸고 있다. 특히 콘텐츠 소비 영역인 게임, 영화 등 미디어 소비 환경 변화가 두드러진다. 게임업계는 게임 이용자들이 PC방 출입을 삼가면서 직격탄을 맞았다. 반면, OTT, IPTV 등 미디어 업계는 오히려 폭발적으로 이용량이 늘었다. '집콕(집에만 콕 박혀 있다는 뜻의 신조어)' 현상이 사회 전반으로 나타나면서 영화관 대신 집 안에서 영화나 방송 콘텐츠를 소비하는 사람들이 늘어났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서 최근 초고속 인터넷과 IPTV 신청 문의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특히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비대면 가입이 가능한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를 통한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이 가운데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통신나라’는 초고속인터넷과 인터넷티비(TV) 결합상품 가입 시 최대 46만원까지 현금 지원을 한다고 밝혔다.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는 SK KT LG 헬로비전 등 다양한 통신사별 상품과 유무선결합할인, 현금사은품 지원 혜택 등을 직접 비교해 보고 가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통신나라 관계자는 “인터넷티비(TV) 결합상품의 경우 기존 사용하던 통신사 그대로 재약정을 하거나 통신사를 변경할 수 있는데 재약정보다는 인터넷 신규가입, 즉 통신사를 변경하는 것이 현금사은품 지원 혜택을 더 많이 받아볼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인터넷만 단독으로 가입할 경우 10~18만원의 현금지원이 가능하고 인터넷TV 결합상품을 가입할 경우 35~46만원의 현금지원이 가능하다. 통신사별로 현금지원 사은품이 상이하니 오프라인 대리점 대비 현금 사은품 많이주는곳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를 통신사별 장단점과 할인, 현금사은품 등을 비교, 상담 받고 가입하는 것이 좋다.

만약 SK텔레콤이나 KT휴대폰이 2대 이상 결합되어 울며 겨자먹기로 재약정을 해야 되는 경우 LG헬로비전 인터넷으로 가입하는 것도 대안 중 하나이다. LG헬로비전(구 CJ헬로비전)의 경우 SK텔레콤 온가족플랜, KT총액결합할인 등 유무선결합할인을 동일하게 적용 받을 수 있어 휴대폰 할인 금액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더욱 저렴한 요금으로 기가인터넷과 IPTV를 사용할 수 있다. 

LG헬로비전 인터넷TV 가입 시에도 36~45만원의 현금지원을 받을 수 있으니 이 부분도 반드시 체크하는 것이 좋다. 다만 헬로비전의 경우 설치 지역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설치가 가능한 지역인지 체크해 보는 것이 필요하다.

한편 인터넷가입 국내 최대 커뮤니티인 네이버 카페 ‘통신나라’의 경우 2008년부터 12년 동안 SK KT LG 헬로비전 등 인터넷 가입을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업체로, 인터넷 또는 인터넷티비 가입 시 ‘현금사은품 많이주는곳’으로 유명하다. 

네이버 카페 중 카페의 목적 변경없이 장기간 운영되고 있는 최장수 커뮤니티로 15만 명의 회원수와 2008년부터 작성된 설치 후기를 보면 충분히 신뢰할 수 있는 커뮤니티라는 것을 알 수 있으며, 고객들의 상황에 최적화된 1:1 맞춤형 컨설팅을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 제공과 함께 현금 사은품 지급 사고가 0건으로 신뢰 높은 업체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