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투라이프, ‘김은미의 헬로슬림다이어트’ 출시 기념 1+1 이벤트 진행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5.08 15:03
모델 김은미가 홍보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웰컴투라이프가 신제품 '헬로슬림다이어트' 출시를 기념해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헬로슬림다이어트’는 콜레우스포스콜리와 캄보지아 가르시니아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했다. 실제로 콜레우스포스콜리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이며, 캄보지아 가르시니아 추출물 역시 식약처 고시형 원료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이 외에도 유기농 과일야채 17종과 식이섬유, 유산균 녹차카테킨, 알로에 아보레센스 등 34가지 부원료가 함유돼 체중관리 중 결핍되기 쉬운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으며, 원활한 배변활동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해당 업체는 영양소 섭취 및 복용 후 불만족 시 환불해주는 정책을 도입해 운영 중이다.

웰컴투라이프 관계자는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얇아지는 옷에 대비하기 위해 다이어트를 생각하는 분들이 많다”며 “최근 코로나19로 여파로 외부활동이 어려워진 가운데, 실내 운동과 함께 건강한 성분의 식품을 적절히 섭취한다면 건강하게 체중관리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웰컴투라이프의 1+1이벤트는 선착순(1,000명)으로 진행되며, 이와 함께 무료체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더욱 자세한 사항은 웰컴투라이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