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브네이처,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패밀리 덴티캔디’ 1차 물량 완판!

지난 4월 말 출시된 지 불과 2주 만에 완판 기록!!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5.14 23:55
▲ <사진제공=빌리브네이처>
네츄럴 오가닉 건강식품·화장품·생활용품 브랜드 빌리브네이처의 충치 예방 캔디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패밀리 덴티캔디’가 지난 4월 말 출시된 지 불과 2주 만에 1차 물량 완판을 기록했다.

지난 달 출시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패밀리 덴티캔디’는 자일리톨 97%가 함유된 시원 달콤새콤한 딸기맛 캔디형으로 충치 예방과 치아 변색, 입 냄새를 해결해주는 제품이다.

대한민국 대표 콘텐츠 제작사 삼지애니메이션 미니특공대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첫 제품으로 건강기능식품뿐 아니라 식품, 생활용품, 화장품 등으로도 콜라보시리즈를 확장해 출시될 예정이다.

빌리브네이처는 ‘빌리브네이처X미니특공대 콜라보레이션’을 국내에서 우선 선보인 뒤, 중국에 정식 런칭하여 글로벌 시장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패밀리 덴티캔디’는 양치질을 어려워하는 아이와 충치를 걱정하는 엄마 소비자의 니즈에 맞추어 개발된 제품이다.

제품의 주성분인 자일리톨은 충치의 원인이 되는 산을 형성하지 않는 천연 소재의 새로운 감미료로 자작나무나 떡갈나무 등의 수목에서 채취되는 성분을 원료로 했다.

치아에서 당을 분해할 때 생기는 산에 의해 에나멜질이 녹는 것이 충치의 원인이 되는데, 자일리톨은 이 작용을 억제하는 기능을 하여 충치 예방에 효과적이라고 한다.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패밀리 덴티캔디’는 핀란드산 자일리톨을 사용하며, 설탕 및 인공원료를 일체 첨가하지 않은 안전한 성분으로 어린이와 임산부 모두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식사 후 입가심으로 먹기에도 좋으며 운전, 업무, 학업 등 집중이 필요할 때 먹는 등 충치 예방과 맛 일석이조를 누릴 수 있다.

이에 따라 아이가 자발적인 양치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양치 후 보상으로 안심하고 줄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빌리브네이처 관계자는 “예상보도 빠른 1차 물량 완판으로, 현재 추가 생산에 돌입했고, 공급에 차질이 없도록 하겠다.”며 “완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2차 물량 판매와 함께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니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