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채용시험 GSAT 온라인 전환… 와우패스JOB으로 완벽 대비

와우패스JOB, 교재 구매시 GSAT 온라인 모의고사 2회 제공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5.21 10:25
2020 상반기 삼성그룹 대졸 신입사원 채용 GSAT이 5월 30일과 31일 양일간 온라인으로 시행될 예정이다. 이번 삼성 채용 GSAT은 사상 첫 온라인 시행으로 수험생들의 실전 경험부족으로 어려움 호소하고 있어 사전 연습이 중요하다.

이에 취업교육 전문 와우패스JOB에서 2020 EBS 와우패스JOB GSAT 기본마스터 또는 2020 EBS 와우패스JOB GSAT Final실전모의고사를 구매한 수험생에게 수리논리/추리 50문항 온라인모의고사 2회분 제공해 실전 감각을 익힐 기회를 제공한다.

와우패스JOB이 선보인 2020 EBS 와우패스JOB GSAT 기본마스터는 2020 상반기 삼성그룹 채용대비 기본서로, GSAT 영역별 기출유형분석과 학습전략 제공한다. 또 취약유형진단>기출유형분석>실전연습>모의고사’로 이어지는 체계적 학습이 가능하며 삼성그룹 입사를 위한 에세이와 인성검사 및 면접까지 대비 가능해 눈길을 모은다. 여기에 취약유형진단 강의 등 부가학습자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실전서인 2020 EBS 와우패스JOB GSAT Final실전모의고사는 실전모의고사 4회분+해설+OMR 답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GSAT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해 문항을 만들었다. 문제의 핵심을 쉽고 명쾌하게 짚어주는 해설과 수리능력 최종마무리 40제 등 부가학습자료를 제공받을 수 있다.

교재 구매시 제공하는 와우패스JOB 온라인모의고사는 5월 20일(수)부터 응시 가능하며 성적분석 통계자료는 5월 25일(월)부터 확인 가능하다.

와우패스 관계자는 “와우패스JOB GSAT 온라인모의고사를 통하여 사전에 온라인 시험에 적응하여 실제시험에서 실수를 최소화할 수 있고 나의점수 확인/평가, 취약유형 점검, 문항별 정답률 통계 등 성적분석 통계자료를 통하여 최종 실력 점검을 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해당 교육 브랜드는 삼성GSAT 핵심단기 마스터반을 통해 코로나 극복 수강료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와우패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